<style>
#body_frame {
line-height:normal;
}
</style>
현기차가 해야 할일을 손수 하게 되네요
주재원 직영사업소 콜센타등 전부 소비자 과실로 밀어부치네요
원인확인이 안되고 현재 비가 안샌다고 이상없다는 드립에 직접 원인확인중입니다.
쟈키로 차를 한쪽부위 들어서 차체를 약간 비튼상태로 물뿌려봅니다
이러다 제가 차량 전문가가 될듯하네요
소비자 우습게 보는 현기차 모니터요원 보고 있나?
니네가 못하면 내가한다 !!!!!!
|
천장누수인데 소비자 과실일 이유가 있나요??
현기의 반응이 이해가 안가네요.
흉기차 산 대가가 너무 크네요
이제 일주일째네요~~
정말 현대 서비스에 질렸습니다.. 똑같은 말... 앵무새 같은 말....
고갱님 잘못입니다. 원래 그렇습니다..
결국은 제가 졌습니다. 그래서 팔았습니다.. 이제야 속이 후련합니다.
300만원 정도 손해본것은 좋은 경험했다 생각합니다.
이젠 현대 쳐다도 안볼것입니다.. 저희 가족만큼은...
09년 1월식 에셈5 임프 타면서
보증수리가서 한번에 OK 떨어지는거보고 맨붕왔었죠......
동호회가면 고질병있습니다. 그거 예비증상살짝 나오는거 가지고도
다 무료로 보증수리 진행 해 주더군요....
사실 진상피우로 갔다가 미안해서 병커피 돌리고 왔네요.
다른차 알아보고 있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