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배회원님분들 식사 맛나게 하셨습니까?? ㅋㅋ
아까 엔에프 쏘나타 사진 올렸던 레간자입니다! ㅋㅋㅋ
늘상 대우차만 탔던 제가 현대차를 타보니까 현대차가 비약에 발전을 하고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허나. 아버지가 하시는말씀이 대우차는 내가 5대 끄어봤지만 차 정말 단단했다고 하셨습니다.
6년전에 아버지가 라노스랑 EF쏘나타랑 박앗는데 EF쏘나타는 많이아직난 반면에 라노스는 조금밖에 안찌그러졌다고 그러시더라고요...
부친께서 라노스를 30만KM타고 폐차시키셧는데 라노스 스틱 DOHC 이거정말 물건입니다.
고속도로에서 타고다니면 차가 쫙깔려가는맛과 핸들링이 진짜 일품이였지요. 에어컨은 진짜 최고로 시원했구요.
대표적인 예로 르망,에스페로,라노스,누비라,레간자,프린스,로얄이 대우차 중에 제일 야물고 좋은차로 그러셨습니다.
대우차,현대차빠지만 지금 쉐보레차들은 대우차 특유의 색상이 없어진거 제일아쉽고 현대차는 가격상승과 원가절감이 정말 실망스럽습니다.
대우차 저차들 잔고장 조금 있는거 빼고 내구성,안전하고 야물었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자꾸 여쭤봐서 죄송합니다..ㅠㅠ
그래서 당시에 샤시설계라든가 플랫폼설계다 가능했죠... 그런데... 문제는 그 기술을
원가절감하는데 너무 집중한 나머지 질떨어지는 재질로 차체를 만들면서
녹의 제왕으로 자리 잡았죠 ㅎㅎㅎ
에스페로의 경우는 잔고장 진짜 엄청났습니다..
핸들쏠림 문제는 차팔때까지 못잡고 팔았네요..
반면 쏘나타2는 폐차때까지 잔고장 없이 탔구요..
그래서 ef도 구매하게 되었고 이건 제가 물려받아 지금까지 잘타고 있네요 ㅎㅎ
에스페로는 저희집 처음이자 마지막 대우차...
대우차 에어컨 시원한건 인정...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