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산 오토바이들도 저 급 있죠.왜 없어요?대림 시티백인가 시티에이스인가 저거랑 비슷한거 있죠,우리의 배달을 책임지고 우체국의 마스코트 수준으로 많이 보이는 오토바이죠
근데 요놈이 국산화되면서 점차적으로 내구성 이슈가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저도 오토바이쪽은 잘 몰라서 인터넷에 올라온것만 본거긴 한데 일단 그렇대요.
퀵서비스 하시는분들이 혼다 PCX 많이 사신다고 하더군요.이건 그들이 매국노,친일파라서 그걸 사는게 아니죠.
국산오토바이가 내구성이 일본 오토바이 뺨을 쌔리갈기고 어지간한 면에서 다 비등하다면 누가 일본꺼 사겠습니까?그죠?
암만 오토바이 번호판은 요즘 등록하나 옛날에 등록하나 차이가 없다지만 누가 일본꺼를 쓰겠습니까?
자동차로 예를 들어볼게요.
지금 뭐 닛산 짐싸고 난리났죠?많은 분들이 불매에 동참하셔서도 맞습니다.그것도 크죠.
눈물의 폭풍할인을 보고 고민하다가도 적어도 "내가 도로에서 욕을 먹고다닐수도 있겠다"며 발길을 돌리죠.
헌데 최근 몇년간 국산차가 많이 좋아지다못해 일본차 멱살잡고 "엘렐렐레!!"하면서 갖고놀 정도는 된것이고,일제차를 대체할 외산차도 많아졌고 가격도 괜찮아져서도 있습니다.
오토바이는 현재 대체제가 있다지만 영업용으로 쓰거나 저런 100cc 남짓한 오토바이급에서 국산 오토바이업계에서 분발해줘야 저런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소비자들이 믿고 많이들 살 수 있는 그런 매력적인 기종이 많아져야 합니다.
그래야 확실한 일제오토바이 불매가 완성될 수 있다고 봅니다.
제가 덮어놓고 막 저건 어쩔 수 없다고 한게 아닙니다.
밑바탕을 깔아놔야 "불매운동"이나 "아..그래도 비슷하면 국산 가는게 낫지" 등의 방향이 완성되죠.
솔직히 저도 일본차 세자리 넘버 보이면 기분이 좀 그렇습니다.그나마 다행히 대체제가 많기에 그 수가 정말 드물어서..ㅋ
오토바이도 국산 많이 보이면 얼마나 보기 좋아요?그렇게 되려면 "아 당연히 이거 사는게 낫지!"하는 그런 배경이 깔려야한다는 겁니다.
내구성은 개뿔 ㅋㅋㅋ
시동도 잘 안걸려서 뻑하면 수리하고
중간에 시동도 잘꺼지고 내구성 좆망에
시동꺼지는게 국산바이크임
걍 저렴해서 잠깐 타는거 외에 진짜 탈 이유가 없는게 국산
배달 전문점인 도미노피자도 혼다꺼 타고 뎅김
이유? 국산은 겨울에 시동이 안걸림
신호대기중에 시동꺼지는건 일쌍다반사고
@듀공과매너티 진짜 헛소리 잘하네 ㅋㅋㅋ
펩시 마셔본적 없수? 펩시 판매하는 모든 자영업자들은 반일운동 안하는 사람임?
다이소 직장생활이나 롯데에서 직장생활하는 사람들은 모두 반일 하면 안되는 사람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서 하면 되는거지 무조건 모든걸 해야되나?
펩시나 칠성사이다등등등 다이소 제품들 쓰는사람들에게 매국노라 칭할 1인칭 시점인데
지혜가 너무 부족하시네
그나마 오토바이는 가성비와 별개로 미국산, 유럽산, 대만산, 국산 등의 선택지가 있지만
하이엔드 dlsr이나 미러리스 카메라들은 일제 외엔 대체제가 없다시피 합니다
저건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님 조상중엔 누가 노비였음?
국산 오토바이들도 저 급 있죠.왜 없어요?대림 시티백인가 시티에이스인가 저거랑 비슷한거 있죠,우리의 배달을 책임지고 우체국의 마스코트 수준으로 많이 보이는 오토바이죠
근데 요놈이 국산화되면서 점차적으로 내구성 이슈가 조금씩 생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저도 오토바이쪽은 잘 몰라서 인터넷에 올라온것만 본거긴 한데 일단 그렇대요.
퀵서비스 하시는분들이 혼다 PCX 많이 사신다고 하더군요.이건 그들이 매국노,친일파라서 그걸 사는게 아니죠.
국산오토바이가 내구성이 일본 오토바이 뺨을 쌔리갈기고 어지간한 면에서 다 비등하다면 누가 일본꺼 사겠습니까?그죠?
암만 오토바이 번호판은 요즘 등록하나 옛날에 등록하나 차이가 없다지만 누가 일본꺼를 쓰겠습니까?
자동차로 예를 들어볼게요.
지금 뭐 닛산 짐싸고 난리났죠?많은 분들이 불매에 동참하셔서도 맞습니다.그것도 크죠.
눈물의 폭풍할인을 보고 고민하다가도 적어도 "내가 도로에서 욕을 먹고다닐수도 있겠다"며 발길을 돌리죠.
헌데 최근 몇년간 국산차가 많이 좋아지다못해 일본차 멱살잡고 "엘렐렐레!!"하면서 갖고놀 정도는 된것이고,일제차를 대체할 외산차도 많아졌고 가격도 괜찮아져서도 있습니다.
오토바이는 현재 대체제가 있다지만 영업용으로 쓰거나 저런 100cc 남짓한 오토바이급에서 국산 오토바이업계에서 분발해줘야 저런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소비자들이 믿고 많이들 살 수 있는 그런 매력적인 기종이 많아져야 합니다.
그래야 확실한 일제오토바이 불매가 완성될 수 있다고 봅니다.
제가 덮어놓고 막 저건 어쩔 수 없다고 한게 아닙니다.
밑바탕을 깔아놔야 "불매운동"이나 "아..그래도 비슷하면 국산 가는게 낫지" 등의 방향이 완성되죠.
솔직히 저도 일본차 세자리 넘버 보이면 기분이 좀 그렇습니다.그나마 다행히 대체제가 많기에 그 수가 정말 드물어서..ㅋ
오토바이도 국산 많이 보이면 얼마나 보기 좋아요?그렇게 되려면 "아 당연히 이거 사는게 낫지!"하는 그런 배경이 깔려야한다는 겁니다.
댓글 간만에 1천자 넘겼네요.
★요약★ 국산 오토바이가 정말 분발해서 일본꺼 살 필요,살 생각도 없어졌으면 좋겠다!
위안부 피해자코스프레도 중단해야하고 정대협사태보면 내가 일본에 사죄하고싶네요. 향후 일본바이크 구매할것이고 여행도 갈생각입니다.
시동도 잘 안걸려서 뻑하면 수리하고
중간에 시동도 잘꺼지고 내구성 좆망에
시동꺼지는게 국산바이크임
걍 저렴해서 잠깐 타는거 외에 진짜 탈 이유가 없는게 국산
배달 전문점인 도미노피자도 혼다꺼 타고 뎅김
이유? 국산은 겨울에 시동이 안걸림
신호대기중에 시동꺼지는건 일쌍다반사고
바이크야말로 진짜 생명하고 직결된건데 국산 타다 뒤지라는건 무슨소리?
일본꺼 사야지 그럼 어찌함? 국산꺼 타다가 일꺼리 놓치고 주행중에 시동꺼져 뒤지라는소리임?
사거리에서 시동꺼지고 겨울에 시동안걸려서 출근도 못하고 일도 못하고 그래야됨?
펩시 마셔본적 없수? 펩시 판매하는 모든 자영업자들은 반일운동 안하는 사람임?
다이소 직장생활이나 롯데에서 직장생활하는 사람들은 모두 반일 하면 안되는 사람임?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서 하면 되는거지 무조건 모든걸 해야되나?
펩시나 칠성사이다등등등 다이소 제품들 쓰는사람들에게 매국노라 칭할 1인칭 시점인데
지혜가 너무 부족하시네
그리고 일반인들 중에 오토바이 관심 없는사람들이 무지 많아서리...
저런 언더본 오토바이는 씨티도 그닥 떨어지진 않아요
대체재로 얼마든지 가능
하지만 배달용으로 많이 쓰는 pcx나 nmax는 대체재 없음
대만제 sym이나 킴코 스쿠터가 대체재인데 솔까말 품질차이 많이 납니다
내구성은 넘사벽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