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진다이노로 265마력까지 찍는모습을 보니 출시되면 300마력은 가볍게 될것같고..
배기사운드도 집중해서 들어보면 꽤나 인상적이고요... 아직 개발단계일텐데 뉘르부르크링24시 내구레이스
도전해서 테스트한다는 것도.. 인정!!
결과가 어떻든 좋은성적 거두고 많은 데이터 쌓아서 출시할 N차량에 싹다 접목시켜주었으면 하는 바램...ㅋㅋ
유튜브 영상 링크공유 https://youtu.be/3l5m1FkI_uM
엔진다이노로 265마력까지 찍는모습을 보니 출시되면 300마력은 가볍게 될것같고..
배기사운드도 집중해서 들어보면 꽤나 인상적이고요... 아직 개발단계일텐데 뉘르부르크링24시 내구레이스
도전해서 테스트한다는 것도.. 인정!!
결과가 어떻든 좋은성적 거두고 많은 데이터 쌓아서 출시할 N차량에 싹다 접목시켜주었으면 하는 바램...ㅋㅋ
유튜브 영상 링크공유 https://youtu.be/3l5m1FkI_uM
개인적으로 정의선의 행보는 박수를 받아도 된다고 생각합니다.
기술 특허가 얼마나 중요한지...
개발에 더 힘을 쓸때죠.
동영상에 보니 개발실 안에서 엔진만 올려 놓고 최대출력 측정한거 같은데... 제 생각엔 걍 쏘2.0 터보와 같다라고 생각됨...
엔진 출력이 휠마력으로 265마력이라면 그로스치로는 300마력 오버란 이야기인데...
2.0 터보로 현대가 가능하지 않을 거 같음요...
단순히 출력 올리는 건 물론 껌이겠지만...
그 출력으로 내구성을 보장할 수 있지는 않을 거 같네요...
그리고 아이서른이가 300마력 버틸 정도의 섀시가 아닌데...
그것도 좀 의심스럽고...
거기다가 300마력 엔진에 지금 쓰는 브레이크하고 C-type MDPS스티어링 라면... 비추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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