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21을 친일파들이 공격하는 이유는 일단 일본보다 공군이 더 우세해지기 때문에 친일파들이 분노하는 겁니다.
F35는 미국이 코드를 배포하고 허락을 받아야지만 움직이는 무기입니다.
따라서 동해를 일본해로 바꾸듯이 미국에게 부탁한다고 KF21이 무력화 되는 일은 불가능합니다.
미국이 막으면, 일본의 F35는 무력화 되지만, 한국군의 KF21은 독도를 침공하려는 일본군을 박살내도 미국이 막을 수단이 없는 겁니다.
또 KF21은 한국에서 만들었기 때문에 유지보수가 편해서 가동률이 F35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또한 일본이 창정비를 안하기 때문에, 한국군의 기밀을 들여다 볼 수 없는 장점이 있죠.
F35는 일본이 한국군의 F35도 장정비를 하기 때문에 한국군의 활동을 일일이 감시 가능하지만, KF21은 그런게 없기 때문에 장래에 한반도를 침략할때 큰 어려움이 되는 겁니다.
때문에 친일파와 친일성향의 한국인들이 분노하고 저지하려는 거라고 봅니다.
일본을 절대적으로 신뢰하시는것 같은데, 저는 진정한 한국인이라서 일본을 못 믿습니다. 죽어도 못 믿습니다.
그리고 한다는거지. 지금 하는건 아니지요.
일본 못 믿어서 죄송하네요. 중일마는 수용 못하겠네요.
아니 27년부턴 그 창정비를 대한민국에서 한다니까 무슨 말인지?
그런 식이면 여태까지 주일미군 F-15 창정비는 쭈욱 우리 대한민국에서 했고 F-16도 아직 대한민국에서 하는데 일본이 대한민국을 그렇게 믿는다 이거임?
애초에 F-35를 지금 대체할 하이급 스텔스 기체가 없는데 그걸 보라매로 하자고 하는 게 일본 항공자위대보다 한참 부족한 대한민국 공군을 만들려는 매국노지
어휴 ㅉㅉ
미래에 한국에서 할 계획이다라는 거죠? 그래서 KF21도 원래는 40대 계획했는데, 지금은 어떻게 되었나요?
계획은 얼마든지 바뀝니다.
대한민국에서만 이러쿵저러쿵 하는 게 아니라 미국과 한국 사이의 약속이라고
엏휴
비약하시지말고요
오키나와 미공군 F15가 김해에서 정비 받은게 우리가 F15K들여오기 전부터여요
그럼 우린 미공군거 다 딜다보고 있나요?
그리고 창정비 문제, 이미 수차례 기사가 난건데... 저한테 그러지 마시고, 기사 검색하시면 됩니다.
그냥 미국이 엔진 부품 수출에 제동을 걸어버리면 우리 KF-21은 날지도 못합니다.
그리고 일본이랑 친한 영국이 KF-21에 들어가는 사출기에 제동만 걸어도 전투기 못만들어요.
게다가 우리 KF-21에 장착 예정인 장거리 공대공 미사일인 미티어의 경우 일본은 영국과 함께 더 발전형을 개발을 한다고 하는거죠.
즉 우리는 국산 공대공 미사일 조차 없는 상태에서 일본은 우리의 미사일 정보를 알고 있다는 겁니다.
일본은 국산 공대공 미사일을 보유한 입장에서 우리는 국산 단거리 공대공 미사일 개발도 앞으로 10년을 바라봐야 한다는 겁니다.
국힘에서 일본과 동맹이니 뭐니 하니까. 일본과 동맹으로 착각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대한민국 영토 독도에 대해 침략하겠다는 국가는 동맹이 될 수 없습니다. 중국도 우리한테 땅 내놓으라고 안합니다.
그리고, 같은 무기를 쓰는게 문제가 아니라, 반복해서 말하지만, 일본이 창정비를 하는 과정에서, 한국공군의 중요 정보를 퍼갈 수 있는 가능성이 문제인 겁니다.
지금의 블랙요원 사태 처럼요.
다른 의견이 있음을 알겠습니다.
그런데 '중국도 우리한테 땅 내놓으라고 안한다??' 무슨 말씀이신가요?
대한민국은 이어도를 두고 중국과 해상 영토 분쟁을 하는거 모르시나요?
그리고 중국은 중국 어선들이 마구잡이로 침범을 하고 우리 해경에게 칼질한 뉴스 못보신건지...
일본은 대담하게도 국제법으로 엄금한 영토에 대한 침략을 2차세계대전 종전후에도 벌였습니다. 1954년 독도를 침공한 겁니다. 그리고 지금도 한국영토인 독도를 내놓으라고 주장하고 있습니다.
그럼 중국이 한국에 대한 침략의지가 없나? 그건 아니죠. 중국은 그냥 숨기고 있을 뿐입니다. 문제는 중국마저도 대놓고 안하는데, 일본은 지들이 뭔데 대놓고 하냐 이겁니다. 믿는 구석이 있냐 이겁니다.
그 믿는 구석이라는게 국내 친일파를 믿고, 한국영토를 아직 국력이 멀쩡한 우리나라를 대상으로 하는거 아니냐 이겁니다.
양산 계획이 밀린 건 인니 도입분 50기 양산 시점이 아직 미정이라 밀린겁니다.
애초에 블록 1 양산 계획이 우리와 인니분 합쳐서 90대고 모든 양산 비용 계산이 이 90대를 기준으로 잡힌 겁니다.
블록 1 양산도 안된 시점에서 블록 2, 3계획이 나오고 폴란드, 필리핀에서 도입 타진 의사를 보여서 논의 중이고 양산과 관련 없이 블록2 개발은 진행 중입니다. 어느 부분에서 공격 당했다고 보시는 건지요?
방사청과 정부가 제대로 대응 못하고 있는건 공격이 아니라 걍 무능인겁니다.
무엇보다 외교는 군사부문의 상위개념인데, 외교 자체가 일본에 굴종적이며, 자꾸 일본밑으로 기어들어갈려고 합니다. 최근 대한민국 임시정부를 부정하고, 김구 테러리스트, 김좌진, 홍범도를 공산당이라고 주장하는등... 또한 일제 강점기의 한국인을 일본인이라고 주장하고... 해군에게 욱일기에게 경례를 강요하는등... 자꾸 일본밑으로 기어들어갈려는 습성을 보이죠.
2030쯤에 출현할 6세대 녀석들에겐 더더군다나 가망이 없습니다.
KF-41쯤에 주변국들을 따라잡는게 목표입니다.
F35와 KF21 둘 다 우리에겐 필요하고.
당장은 F5 를 대체해야 하고, F16 초기형도 머지않아 운용기한이 다 되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