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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이 차이가 날까요? 아니먼 간지템일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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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키로줄어도 블라인드테스트시 구별하는사람 없다고 장담합니다. 저게유의미한상황은 저런자잘한감량이 곳곳에 이루어져서 수십키로씩 줄어야 체감되는거지 몇키로줄어서는 사람이느낄수가없어요
미세한기록변화는 있을수있다고 보겠습니다만
그것도 무게변화보다는 외기온와 타이어컨디션이 더큰영향을주지않을까합니다
잘지내시죠?
차이 많이 나실겁니다.
만.. 앞서스가 좀 통통 튀고
충돌안전은 어케 될지 모르겠네요..
십키로줄어도 블라인드테스트시 구별하는사람 없다고 장담합니다. 저게유의미한상황은 저런자잘한감량이 곳곳에 이루어져서 수십키로씩 줄어야 체감되는거지 몇키로줄어서는 사람이느낄수가없어요
미세한기록변화는 있을수있다고 보겠습니다만
그것도 무게변화보다는 외기온와 타이어컨디션이 더큰영향을주지않을까합니다
사람마다 체감이 다르겠죠 ㅋㅋ
근데 본넷 쇼바가 1개면 뒤틀리는 현상 때문에
무게에 맞게 교체도 해줘야 한다네요~~
그래서 윗 부분 무게를 줄이면, 절대무게를 줄이는 효과도 있지만 그로인해 전체 Mass 의 무게 중심이
낮아지는 효과라고 합니다. 궁금해서 방금 직접 물어보고 들은답 ㅎ
(갠젖인 생각 순 이에유)
1.드레스업(뽀대)용으로
2.엔진작업(터빈업 등등 성능튠)후
열기 빼내긔
3.경량화용
보통 순서가 아닐까 생각해유~
상체컷팅 몸으로 오오!확 느끼실려면?
"카본 휀다+본+트 교체+썬룹제거+밧데루 이동"
*.*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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