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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329743
아무리 300마력 넘는다고 해도 전륜차 223면 굉장한 거 아닌가요?
더 놀라운 건 직선에서 타입R 보다 더 빨라보이는 벨엔 DCT도 최소한 저정도 된다는 건데
벨엔 종속이 200 겨우 넘는 걸로 알고있는데(까만형 DCT 테스트에서도 200나옴)
차주는 동력계통 안 만졌다 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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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빅이 전장개입
벨로스터 본넷 휠 시트 경량화 그러인한 막코 탈출이 빠른거일수도있고 아니면 차가 인제 특화 머신이라 그차이 일수도있습니다
참고로 dct가 수동대비 대부분코너가 5~10 정도 빠릅니다
저번에 z4m 이랑할때 순정인거 보여줌
탈출속도가 높을 수도 있고
타이어 지름이 순정보다 작을 수도 있고
2. 타이어와 패드가 순정이 아니므로 코너 탈출속도와 진입속도가 순정보다 빠를 수 밖에 없음
3. 영상 보면 아시겠지만 1번 코너에서 차이가 확 줄어드는 걸 보면 분명 저 속도 보단 낮았을 것(초중반에는 변속기 빨로 엇비슷하게 나갔지만 후반에는 출력차이 때문에 안 됐을 겁니다)
이정도가 있을거 같습니다
참고로 인제에서 가장 빠르다는 김주영님 벨엔 맵핑, 터빈업 후(다이노상 297마력) 205 나오더군요
그리고 GPS와 계기속의 차이도 있을 겁니다 ㅎ
그리고 날씨 차이도 감안해야하고. 봄 여름 가을 겨울마다 종속은 다 다릅니다. 편차가 꽤 커요.
gps랑 계기판 오차도 있고
한민관형이 얘기했었읍니다.
드라이버가 사기라서 그 부분은 감안하고 보시는게 좋습니다 *.*;;
출고사양 그대로 서킷가서 1분 54초대 찍고 오시는 분인지라...
사성님이 아주 잘아시는 그.. ㅋㅋㅋ
롤링이든 드래그든 조금이라도 해본사람은 알겠지만 정말 압-도적인 출력차이가 아닌 이상에는 스타트 조금 늦으면 차이 줄이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서킷주행에서 탈출가속이 중요하다고 강조하는 것이기도 하구요. 탈출가속 1키로 느리면 종속에선 5키로 벌어진다 등등
시빅R이 계기판으로 종속 220을 찍었어도 벨엔은 저거보다는 한 10+@kph는 더 느렸을듯 싶네요
벨엔은 220까진 안나오는듯 함 그렇다면 수긍이 가죠
1번코너에서 거리가 확 줄어드는것도 진입속도가 타입알이 더 빠른거 같구요
그리고 계기판 속도가 회사별로 차이가 좀 있어서 무의미 하다고 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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