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26)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7.04.14 22:23 답글 신고
    1. 시트포지션은 높은걸 장점이라 치는 사람도 있고 단점이라 치는 사람도 있는겁니다.
    세단도 아닌데 시트포지션으로 왈가왈부할 필요가 없음.
    특히나 G4처럼 지상고 높고 본넷 바로 앞 노면상태 파악이 어려울거같은 차는 외려 높은게 장점.

    2. 위아래 그릴/윈도우 가니쉬쪽 제외하고 어디 그렇게 크롬이 덕지덕지죠?
    실내는 가죽마감이 훨씬많고 크롬 보는게 더힘든데 송풍구나 기어노브쪽 크롬 달랑 있는거 그거요??

    3. 트림별로 들어가는 옵션이 대부분이고 추가옵션이 적은거뿐이죠. 모하비도 HUD같은거 없습니다.

    4. 상대적인거지만 그게 좁으면 뭐가 넓은건지 모르겠네요. 제차나 카니발은 되야 넓은건가요?

    5. 애초에 G4렉 버튼 현대모비스 부품이고 제네시스와 같은 물건입니다만??? 이미 현대차 부품 쓰고있는데
    현기한테 버튼 조작감을 배워야된다는건 대체 뭔......
    실내디자인도 호불호 많이 갈리는 부분입니다만 레인지로버 가격대도 아니고 SUV 내부디자인 저정도 뽑은게
    얼마나 있는지가 더 궁금하네요.

    결론
    1. 지상고 높은거야말로 렉스턴 강점이었습니다. 그걸 버리면 그나마 조금이나마 남아있는 렉스턴 헤리티지 완전히
    쓰레기통 직행인거.
    2. 미니밴도 아니고 프레임 SUV에서 씽킹씨트?????
    3. 가격대는 싸다곤 힘들지만 비싼편은 이미 아니라고 보이네요.
    답글 7
  • 레벨 소령 2 월드오브탱크 17.04.14 22:31 답글 신고
    그냥 까고싶었던 글처럼 느껴지네요
    답글 1
  • 레벨 소장 lmpetus 17.04.14 22:13 답글 신고
    시트로앵 ds5도 기함인데요 뭐...
  • 레벨 원사 2 짱할베 17.04.14 22:31 답글 신고
    아 ds5도 있었네요.ㅋ
  • 레벨 대령 1 고자난자완스 17.04.14 23:03 답글 신고
    impetus ds5비슷한 차라도 있나요? ㅋㅋ
    타보고 얘기하는거면 말도 안함...
  • 레벨 소장 lmpetus 17.04.15 17:01 신고
    @고자난자완스 아하, DS5를 비하하는 발언은 절대 결단코 아니지만, 인증 붙어보자는 거면 피하지는 않습니다.
  • 레벨 중령 1 회떠드림 17.04.14 22:22 답글 신고
    기대가 크셨군요.

    실망이 큰거보니...♥/
  • 레벨 원사 2 짱할베 17.04.14 22:33 답글 신고
    그러게요. 자국민 울궈먹는 탈현기를 외치며 쉐보레, 쌍용을 응원하는 한사람으로서 기대가 너무 컸나 봅니다ㅜ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7.04.14 22:23 답글 신고
    1. 시트포지션은 높은걸 장점이라 치는 사람도 있고 단점이라 치는 사람도 있는겁니다.
    세단도 아닌데 시트포지션으로 왈가왈부할 필요가 없음.
    특히나 G4처럼 지상고 높고 본넷 바로 앞 노면상태 파악이 어려울거같은 차는 외려 높은게 장점.

    2. 위아래 그릴/윈도우 가니쉬쪽 제외하고 어디 그렇게 크롬이 덕지덕지죠?
    실내는 가죽마감이 훨씬많고 크롬 보는게 더힘든데 송풍구나 기어노브쪽 크롬 달랑 있는거 그거요??

    3. 트림별로 들어가는 옵션이 대부분이고 추가옵션이 적은거뿐이죠. 모하비도 HUD같은거 없습니다.

    4. 상대적인거지만 그게 좁으면 뭐가 넓은건지 모르겠네요. 제차나 카니발은 되야 넓은건가요?

    5. 애초에 G4렉 버튼 현대모비스 부품이고 제네시스와 같은 물건입니다만??? 이미 현대차 부품 쓰고있는데
    현기한테 버튼 조작감을 배워야된다는건 대체 뭔......
    실내디자인도 호불호 많이 갈리는 부분입니다만 레인지로버 가격대도 아니고 SUV 내부디자인 저정도 뽑은게
    얼마나 있는지가 더 궁금하네요.

    결론
    1. 지상고 높은거야말로 렉스턴 강점이었습니다. 그걸 버리면 그나마 조금이나마 남아있는 렉스턴 헤리티지 완전히
    쓰레기통 직행인거.
    2. 미니밴도 아니고 프레임 SUV에서 씽킹씨트?????
    3. 가격대는 싸다곤 힘들지만 비싼편은 이미 아니라고 보이네요.
  • 레벨 중장 의미없다ECO모드 17.04.14 22:31 답글 신고
    저도 타봤지만 2열 폭은 모르겠는데 레그룸은 좁음 크기에비해

    예전 뒤로5cm정도 레일확장한 구쏘랭이 레그룸 정도??

    요즘시대의차는 기본지상고를 올리기보다는 되려 많이낮추고 필요할때는 에어서스나 이런걸써서 높이조절함

    모하비가 괜히 지상고 가 낮은게아님

    지상고 높음 오프에 나좋지 그걸제외한 다른부분은 모두 단점이고 안전에도 직결되는 문제임
  • 레벨 중장 미스테릭 17.04.14 22:33 신고
    @의미없다ECO모드 모하비 지상고가 낮은건 아닐텐데요....렉스턴이 높을뿐이지 ㄷㄷ

    그리고 에어서스 달린 차종중 지금 1억 안넘는 SUV가 거의 없잖아요?

    아 그랜드체로키는 1억 안되는구나.


    모하비 에어서스도 오프 튜닝 많이 하는 샵에선 그거 에어서스 오프 좀만 타도 고장 겁나 잘난다고

    랜드로버 에어서스같은거랑 비교할게 아니라는 얘길 가는 업체마다 들었는데요
  • 레벨 중장 의미없다ECO모드 17.04.14 22:34 답글 신고
    그정도면 아주 높은편은 아님

    애시당초 기아의 suv설게사상이 오프보단 온로드의 안정감에 더 특화된 메이커임

    타이어의 사이즈나 편평비도 쌍용보다 더낮음

    각종서스의 암이나 스테빌라이저도 모하비는 모르겠는데 쏘렌토와 렉스턴은 굵기자체가 차이가 꽤 났었음
  • 레벨 원사 2 짱할베 17.04.14 22:43 답글 신고
    워워. 고정하시죠. 제가 느낀 개인적 후기입니다.
    죽자고 덤벼드는데는 피하는게 상책인거죠?
  • 레벨 소장 보배조아 17.04.15 00:47 답글 신고
    굿
  • 레벨 소위 1 프라다1 17.04.14 22:25 답글 신고
    벨라부스돌고 g4를보셨나??.......
  • 레벨 소장 lmpetus 17.04.14 22:30 답글 신고
    굳이 저도 이야기하지 않았지만 그런 류의 SUV는 높은게 장점입니다. 개인미디어를 잘못 접한 상식을 가진 느낌이네요.

    가격대는 솔직히 기대치보다 너무 아래.
    그만큼 저품질.
  • 레벨 중장 의미없다ECO모드 17.04.14 22:33 답글 신고
    요새 suv는 낮게만듭니다

    무작정 높은거보다

    차체바닥의 돌출부위를 최대한 줄입니다

    지상고 높아도 결국 잴 낮은부분은 디퍼렌셜임
  • 레벨 소령 2 월드오브탱크 17.04.14 22:31 답글 신고
    그냥 까고싶었던 글처럼 느껴지네요
  • 레벨 원사 2 짱할베 17.04.14 22:36 답글 신고
    그렇게 느껴지시면 우짤수 없구요.ㅋ
  • 레벨 중장 의미없다ECO모드 17.04.14 22:40 답글 신고
    전에도 썼지만 사실 이도 저도 아닌게 오프로드 지향한다면서 락커도 없고

    온로드지향한다면서 무게중심이 높으면서 상시사륜도 없음

    그리고 20인치 50시리즈로 오프로드라


    타이어 ㅆ창나기싫음 하지마시길

    예전 쏘렌토 18인치에 50인가 55시리즈 미쉐린싱크로란 타이어 끼고 가다가 타이어 걸레된것도 봤으니까요
  • 레벨 훈련병 G4는 17.04.14 22:44 답글 신고
    공감이 가는 글입니다!

    모터쇼가서 몇번이고 타봤는데,
    패밀리카로 쓰기에는 지상고가 너무 높고,
    옵션 또한 타사에 비해 부족한 듯 하며,
    외형에 비해 실내공간은 좁다는 느낌...

    나만의 생각은 아니었나봅니다~
  • 레벨 대령 1 삼성동변기공주 17.04.14 22:49 답글 신고
    완전 공감....

    제가 보기에도 기함이라는게 최대의 약점인듯....

    초반에 어느정도 판매량은 나올듯 한데 후회하는 사람 많을듯....

    더도 덜도 아닌 켄보900.....
  •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 원사 2 짱할베 17.04.14 23:57 답글 신고
    앗!쌍용이 잘못뽑은 알바닷!
    지능형 쌍까 삼톤이 아자씨 주무셔유
  • 레벨 상사 3 타르가4S 17.04.15 03:23 답글 신고
    시트포지션이 높고 천정이 낮으면 모를까. 천정이 높다면 시야가 좋겠죠. 디4 타보시면 놀래실듯. ㅋ
  • 레벨 원사 3 와인에취해 17.04.15 08:55 답글 신고
    별로 공감이 안가는 글이군요 반대글에 죽자고 덤비면 도망간다는 글이 결국 딴사람 말은 안듣고 자기생각이 맞다는걸로 보이니 걍 일기는 일기장에~~~결국 살 사람은 다 사게 되있구 안살꺼면 걍 좋게 보면될걸 굳이 까는글은 보기 안좋아요
  • 레벨 원사 2 짱할베 17.04.15 10:20 답글 신고
    소비자의 한사람으로서 쌍용이 보고 소비자의 귀를 귀울이라는 의미입니다. 비판이 없으면 회사의 발전은 없습니다. 까는글이라면 무조건까는 님이 더 보기 안좋아요.
  • 레벨 병장 모모주 17.04.18 17:56 답글 신고
    저랑 비슷한 의견이시네요... 저두 쌍빠! 99년 무쏘부터 2008년 뉴카이런 2011년 뉴로디우스...현재 뉴로디우스
    타고있습니다. 무쏘이후 렉스턴, 카이런이 나오면서 무쏘에 비해 차가 너무 높아졌다는 느낌이 많습니다. 물론 차체를
    올리면 센터터널이 낮아지고 공간활용이 좋아지지만 디자인비율면이나 승차감등에서 손해가 많다라고 생각됩니다.
    실내도 생각보다 넓지 않고요. 차폭이 로디우스보다 넓은데 실내에서 느껴지는 답답함이 있구요.
    암튼 제 기준은 무쏘처럼 좀 낮으면서 지금의 폭정도였으면 외관이 넘 껑충하지 않고 비율이 좋았을텐데하는 아쉬움.

    기가차는 기어박스주변은 양옆공간없애고 기어를 운전자쪽으로 밀고 옆 공간에 컵홀더 넣고 컵홀더 빠진공간으로
    센터콘솔 확장...

    쌍차를 응원하는 입장에서 오랜만에 새로나온 차라 기대가 컸는데 아쉬움이 큰것은 사실입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