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가기메뉴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게시판 > 자유게시판


게시물을 뉴스나 다른 곳에서 인용하실 때에는 반드시 보배드림 출처를 밝혀주시기 바랍니다.
글쓰기 수정 삭제 목록
  • 댓글 (3) |
  • 내 댓글 보기 |
  • 레벨 상병 시보래꾸루즈2015 18.04.04 12:08 답글 신고
    시트를 최대한 낮춰도 발이안닫는다면 운전하기 진짜워험한데
  • 레벨 원수 난봉인데 18.04.04 12:20 답글 신고
    시트를 최대한 당기고 낮추고 해도
    발 뒷꿈치가 바닥에 안 닿으면
    키가 얼마나 작기에...
    발이 떠 있는 상태에서는
    불안한 컨트롤이 되겠지요.
  • 레벨 하사 2 초보라서미안해요 18.04.04 12:28 답글 신고
    전 반반 정도의 비율.
    막힘없이 일정속도를 쭉 달리는 곳은 뒷꿈치를 대고, 컨트롤이 필요한 곳은 띄웁니다.
    키 167이고 발 250 이라 작지는 않은데
    뒷꿈치를 뗀 상태로 운전하는게 브레이크와 악셀로 발을 오가는게 더 빠르고 힘조절이 잘되고 편하더라구요. 대신 핸들 잡은 손에 체중을 좀 더 싣는듯.

    허벅지 전체를 띄우는 건 아니구요.
    음.. 뒷꿈치 붙이고 발목으로 까딱까딱 하느냐, 한쪽다리 전체로 레그프레스 하는 느낌으로 지긋이 미느냐의 차이?

    이유는 저도 모르겠어요. 딱히 허벅지에 무리가 가는 느낌도 없고.. 오히려 뒷꿈치를 바닥에 댔을 때가 미세한 컨트롤이 더 안되는 미스테리.
    저도 저만 그런가, 저같은 사람이 또 있나 싶어 궁금하던 찰나 였습니다.

덧글입력

0/2000

글쓰기
검색 맨위로 내가쓴글/댓글보기
공지사항
t서비스전체보기
사이버매장
국산차매장
수입차매장
튜닝카매장
승용차매장
스포츠카매장
RV/SUV매장
밴/승합차매장
오토갤러리매장
국산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국산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수입중고차
전체차량
인기차량
확인차량
특수/특장차
수입차매장
중고차시세
차종별검색
내차팔기
사이버매물등록
국산차등록
수입차등록
매물등록권 구입
게시판
베스트글
자유게시판
보배드림 이야기
시승기
자료실
내차사진
자동차동영상
자동차사진/동영상
레이싱모델
주요서비스
오토바이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