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대구IC를 내려서 동서변동이나 국우터널로 가야하는 차량의 경우 좌측 2개의 하이패스차로를 이용하는게 원할한 움직임이 되지만 차량이 많지 않은 시간대에는 5차로의 하이패스차로를 이용하더라도 큰 무리가 없으나.. 서변대교가 막히는 시간대의 경우 경부고속도로 상행선을 타고와서 북대구IC로 들어가서 동서변동이나 국우터널 방향으로 가야하는 차량의 경우 5차로를 이용하면 진행을 할수 없게 되어버리는 경우가 많고 1, 2차로로 들어가기도 쉽지 않은 상황이 되는 경우가 많은..
결과적으로 어떤 톨게이트는 하이패스 차량이 움직이기 쉬울수도 있고 톨게이트에 따라서는 하이패스 차량이 움직이기 더욱 어려운곳도 있습니다.
무정차하이패스로 바꾸면서 톨게이트의 폭을 좁히면 덜한데 지금처럼 사무실이 있고 톨게이트가 넓게 퍼져있는 경우에는 한쪽이 편하면 한쪽은 불편해질수밖에 없습니다.
결과적으로 어떤 톨게이트는 하이패스 차량이 움직이기 쉬울수도 있고 톨게이트에 따라서는 하이패스 차량이 움직이기 더욱 어려운곳도 있습니다.
무정차하이패스로 바꾸면서 톨게이트의 폭을 좁히면 덜한데 지금처럼 사무실이 있고 톨게이트가 넓게 퍼져있는 경우에는 한쪽이 편하면 한쪽은 불편해질수밖에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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