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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대령 2 노리쇠후퇴고정 19.10.29 11:47 답글 신고
    4짝 다교환하는게 정답입니다!!!
    ^^
  • 레벨 중위 1 국회국산화 19.10.29 11:48 답글 신고
    상관없어요.
    단지 조향측인 전륜측에 새 타이어가 들어가면 아무래도 조향 안정성이
    조금 더 확보 되것죠?
    원칙은 4짝 다 교체 입니다.
  • 레벨 원수 성공할인생 19.10.29 11:48 답글 신고
    4짝교체가 좋은데욥..
    전륜구동 인경우
    전륜이 마모되면 출발할때 스핀.
    급제동시 밀리구욥..

    후륜이 마모되면
    코너돌때 스핀돌아버리는 경우가
    많아욥
  • 레벨 중위 3 돌격 19.10.29 11:52 답글 신고
    타이어 상식중 잘못 알고있는것중 하나가 후륜,전륜 상관없이 4개 교환이 답이지만 앞쪽보다 뒤쪽에 좋은 타이어 위치가 맞습니다.
  • 레벨 대령 3 HK포로리 19.10.29 11:56 답글 신고
    뒷쪽 새거가 맞아요
  • 레벨 대위 2 섹스맨 19.10.29 11:58 답글 신고
    새거 뒤로보냈습니다
  • 레벨 상사 2 js2618 19.10.29 15:14 답글 신고
    안녕하세요 일반적으로 얼라이먼트가 정상인 차량중 시내주행이 많은 차량은 전륜, 후륜 구동 차량들은 모두다 전륜이 마모가 빠릅니다 전륜에 조향축때문에 핸들을 계속 틀기 때문에 전륜이 마모가 빠릅니다 후륜 구동 차량이 후륜이 마모가 많은 차량은 고속도로 주행이 약 60%이상 차량은 후륜 이 마모가 더 빠를수 있습니다 단 후륜에 타이어가 마모가 약 60%이상이 남아있는때 전륜을 교환하셔야 하구요 아니면 전륜이 많이 남아 있고 후륜이 많이 마모 되었으면 후륜을 교환하시면 됩니다 참조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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