택시 옹호하고 싶은 맘은 눈꼽만큼도 없는데 타다가 2,3심에서도 무죄면은 이정권은 정말 희망이 없다...구멍은 있지만 흰번호판으로 엄연히 기사를 두고 개별영업을 할수없는 법이 이써....그게 무슨 공유야..매춘도 gps기반으로 근처 선수랑 만나게해주고 앱을 통해서 결재하면 공유경제라고 하는거나 마찬가지지..ㅂㅈ공유..편하다고 타는새끼들보면 일본차 타는놈들보다 더 나쁜 새끼들이야..차라리 택시면허 사가지고 합법적으로 영업하는 카카오 벤티를 타라
어차피 시장경제는 경쟁구도입니다. 서비스업에서 서비스를 경쟁자보다 못하면 도태될수 밖에 없습니다.
비상식적인 방법으로 서로 싸우는게 아니면 건들 수 없는게 맞습니다.
경쟁에서 기존에 뭐하던 사람이 가장이니 가족이...그 가족이 그리 중하다면 그들은 종사하는 업종에서 서비스를 최선을 다 했어야 맞습니다.
그동안 대충대충해도 먹고살만 했다가 조여 오니 불만을 표하는 것이죠.
그냥 자차로 나라시 뛰다가 걸리면 차 빌려주고 운전해 준것 뿐이라 렌터카라고 하면 뭐라고 할건지
어이가 없음 ㅋㅋ
외국 여행한 친구들 들어보면 우버를 꽤 많이 쓰고 만족도도 높던데요.
다만, 기존 기사님들도 가족의 가장이거나 생계를 잇는 분들인데 확 없어지기엔 뭔가 문제고..
비상식적인 방법으로 서로 싸우는게 아니면 건들 수 없는게 맞습니다.
경쟁에서 기존에 뭐하던 사람이 가장이니 가족이...그 가족이 그리 중하다면 그들은 종사하는 업종에서 서비스를 최선을 다 했어야 맞습니다.
그동안 대충대충해도 먹고살만 했다가 조여 오니 불만을 표하는 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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