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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보다 더 빠른 급속충전과 더 개선된 퍼포먼스 효율이 가능해짐
급속충전 스테이션을 얼마나 확보하느냐가 문제인데.
전기차는 한국이 독일차를 능가할수 있는 유일한 분야임
공격적으로 개발해 나가면 독일차 다 무너지게 되어 있음.
효율이 좋은 전륜기반 차량이 개발됐는데.
이 구닥다리 후륜구동 독일차들이 왜 아직까지 팔리고 있느냐? 의문은
후륜구동이 가진 승차감 때문임.
이 승차감이란 소프트함이 아니라, 롤링 피칭 요잉을 말하는건데.
롤링 피칭 요잉은 후륜구동이 전륜구동보단 탁월함.
근데 전기차 전용플랫폼이 개발되면.
테슬라에서 보았듯.
성능이면 성능 승차감이면 승차감 모든면에서
후륜구동 플랫폼을 압살하게되어
독일차 올킬을 하게됨.
이런 고급진 퍼포먼스와 승차감 때문에
전기차가 처음 타겟으로 삼는게
바로 독3사 독무대 후륜구동 세단 시장임.
고로 전기차 전용플랫폼은 새로운 브랜드로 내놔야 함. 테슬라 처럼.
가격이 고가이므로, 현대뱃지 달면 판매에 안좋음.
http://dieselout.blogspot.com/2018/12/blog-post_17.html
중국유입은 30퍼에 불과.
미세먼지 발생원인
http://dieselout.blogspot.com/2018/11/blog-post.html
고압은 급속충전시 필요한거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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