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리 가솔린 운행중인데 다른건 만족스러운데 미션이
참 바보같네요..특히 경사좀 있는 오르막길. 같이 운용중인
6단 k7은 같은 오르막길을 어느정도 rpm올리며 힘쓰다 단수변경해서 부드럽게 가는데 이 펠리는 고단으로 변속을 안하고 rpm만 엄청 올리며 속도를 못내네요. 더 깊게 밟으면 부앙하고 훅 튀어나가고..평지에선 변속이며 부드러운데 오르막길은 그렇지가 못하네요. 저단으로 서행하다 급가속하면 미션이 멍~때리다 급가속되고..펠리뿐만 아니라 다른 국산 8단 차량도 비슷하다 하는데 제네시스 8단은 zf라서 다르다고 하던데..모하비 8단 미션은 어떤가요?
전륜8단 미션이 말이 많죠.
다른 제조사 많이 타보면 현대 8단이 평균 이상인 걸 압니다.
전륜8단 미션이 말이 많죠.
현기차는 6단 후륜 zf 쓰다가 파워텍 6단으로 바뀐 이후 쭈욱 파워텍입니다.
전륜도 6단 파워텍 도입이후부터는 계속 파워텍만 사용합니다.
모하비는 zf 6단에서 파워텍 8단으로 바뀜..
둘다 파워텍 들어간지는 10년 정도 됐어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