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차피 다 자기만족으로 자기돈 써서 사는건데..
좋은 얘기는 못해줄망정.. 이돈이면 드립이라니..
필자분이 그걸 모르시는것도 아닐테고 자기만의 기준으로 다 이런저런거 따져보고 결국 계약까지 하신걸텐데..
괜한 걱정아닌 참견 심하게 하시는분들 많네요.
요즘 국산차는 남들타던 중고차아니면 거의 모든차들이 대기기간이 길어서 강제 베타테스터나 다름없어서 그냥 차나오기전에 빠르게 계약하고 하루라도 빨리나와서 타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작년 4월에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미리 사전 예약하고 7월에 받고 타고있지만 중간에 시동꺼짐 문제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한차례받았고 지금까지 별문제없이 타고다니는중입니다. 그당시 금리가 2.8%였는데 지금은 7~10%까지 몇달사이에 올라버려서 거즘 3배이상 이자부담이 늘었죠. 제가 세금까지 6천조금 넘게 들었으니 전액할부가 아니라고해도 추가되는 이자만해도 어마어마하게되죠..
특히나 요즘 차들은 국내외를 막논하고 금방금방 버전업이 되고있어서 예전처럼 기다렸다가 각종 오류나 버그들이 충분히 검증되고나서 타면 손해보는 느낌이 강하게 들겁니다.
이미출고후 1년정도 검증후에 구입하려고하면 다시 대기기간은 사전예약때보다 1~2년이상 늘어날것이고 그사이 새로운 경쟁 차량들은 계속해서 더나은 옵션으로 출시될거니까요.
어쩌면 내가 계약한 차량의 풀체인지나 페이스리프트가 되버릴지도 모르구요.
어차피 다 자기만족으로 자기돈 써서 사는건데..
좋은 얘기는 못해줄망정.. 이돈이면 드립이라니..
필자분이 그걸 모르시는것도 아닐테고 자기만의 기준으로 다 이런저런거 따져보고 결국 계약까지 하신걸텐데..
괜한 걱정아닌 참견 심하게 하시는분들 많네요.
요즘 국산차는 남들타던 중고차아니면 거의 모든차들이 대기기간이 길어서 강제 베타테스터나 다름없어서 그냥 차나오기전에 빠르게 계약하고 하루라도 빨리나와서 타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작년 4월에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미리 사전 예약하고 7월에 받고 타고있지만 중간에 시동꺼짐 문제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한차례받았고 지금까지 별문제없이 타고다니는중입니다. 그당시 금리가 2.8%였는데 지금은 7~10%까지 몇달사이에 올라버려서 거즘 3배이상 이자부담이 늘었죠. 제가 세금까지 6천조금 넘게 들었으니 전액할부가 아니라고해도 추가되는 이자만해도 어마어마하게되죠..
특히나 요즘 차들은 국내외를 막논하고 금방금방 버전업이 되고있어서 예전처럼 기다렸다가 각종 오류나 버그들이 충분히 검증되고나서 타면 손해보는 느낌이 강하게 들겁니다.
이미출고후 1년정도 검증후에 구입하려고하면 다시 대기기간은 사전예약때보다 1~2년이상 늘어날것이고 그사이 새로운 경쟁 차량들은 계속해서 더나은 옵션으로 출시될거니까요.
어쩌면 내가 계약한 차량의 풀체인지나 페이스리프트가 되버릴지도 모르구요.
좋은 얘기는 못해줄망정.. 이돈이면 드립이라니..
필자분이 그걸 모르시는것도 아닐테고 자기만의 기준으로 다 이런저런거 따져보고 결국 계약까지 하신걸텐데..
괜한 걱정아닌 참견 심하게 하시는분들 많네요.
요즘 국산차는 남들타던 중고차아니면 거의 모든차들이 대기기간이 길어서 강제 베타테스터나 다름없어서 그냥 차나오기전에 빠르게 계약하고 하루라도 빨리나와서 타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작년 4월에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미리 사전 예약하고 7월에 받고 타고있지만 중간에 시동꺼짐 문제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한차례받았고 지금까지 별문제없이 타고다니는중입니다. 그당시 금리가 2.8%였는데 지금은 7~10%까지 몇달사이에 올라버려서 거즘 3배이상 이자부담이 늘었죠. 제가 세금까지 6천조금 넘게 들었으니 전액할부가 아니라고해도 추가되는 이자만해도 어마어마하게되죠..
특히나 요즘 차들은 국내외를 막논하고 금방금방 버전업이 되고있어서 예전처럼 기다렸다가 각종 오류나 버그들이 충분히 검증되고나서 타면 손해보는 느낌이 강하게 들겁니다.
이미출고후 1년정도 검증후에 구입하려고하면 다시 대기기간은 사전예약때보다 1~2년이상 늘어날것이고 그사이 새로운 경쟁 차량들은 계속해서 더나은 옵션으로 출시될거니까요.
어쩌면 내가 계약한 차량의 풀체인지나 페이스리프트가 되버릴지도 모르구요.
결국 같은 돈주고 구입해도 옵션이나 여러 성능면에서 손해보는 꼴이되는거죠.
지금은 예전같은 기준으로 차량을 구입하면 안되고 시대의 흐름에 맞게 구입해야한다는겁니다.
제발 …. 그 돈이시면 비렘으로…. 차라리 미국차라도….
지인이었음 도시락 싸들고 말렸을 겁니다
차사는데 축하나 해주지
좋은 얘기는 못해줄망정.. 이돈이면 드립이라니..
필자분이 그걸 모르시는것도 아닐테고 자기만의 기준으로 다 이런저런거 따져보고 결국 계약까지 하신걸텐데..
괜한 걱정아닌 참견 심하게 하시는분들 많네요.
요즘 국산차는 남들타던 중고차아니면 거의 모든차들이 대기기간이 길어서 강제 베타테스터나 다름없어서 그냥 차나오기전에 빠르게 계약하고 하루라도 빨리나와서 타는게 이득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작년 4월에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미리 사전 예약하고 7월에 받고 타고있지만 중간에 시동꺼짐 문제로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한차례받았고 지금까지 별문제없이 타고다니는중입니다. 그당시 금리가 2.8%였는데 지금은 7~10%까지 몇달사이에 올라버려서 거즘 3배이상 이자부담이 늘었죠. 제가 세금까지 6천조금 넘게 들었으니 전액할부가 아니라고해도 추가되는 이자만해도 어마어마하게되죠..
특히나 요즘 차들은 국내외를 막논하고 금방금방 버전업이 되고있어서 예전처럼 기다렸다가 각종 오류나 버그들이 충분히 검증되고나서 타면 손해보는 느낌이 강하게 들겁니다.
이미출고후 1년정도 검증후에 구입하려고하면 다시 대기기간은 사전예약때보다 1~2년이상 늘어날것이고 그사이 새로운 경쟁 차량들은 계속해서 더나은 옵션으로 출시될거니까요.
어쩌면 내가 계약한 차량의 풀체인지나 페이스리프트가 되버릴지도 모르구요.
결국 같은 돈주고 구입해도 옵션이나 여러 성능면에서 손해보는 꼴이되는거죠.
지금은 예전같은 기준으로 차량을 구입하면 안되고 시대의 흐름에 맞게 구입해야한다는겁니다.
그돈이면 비엠 가라는댓도 있던데 같은돈으로 동급 살수있어? ㅋㅋ
축하합니다^^
저렇게 나오는차가 있군요
축하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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