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다렉스 아저시 땡큐
아반데 아저시 떽찌
추월전까지 3대 나란히 떼빙했네요.
경적 한 번도 안 울렸고 하이빔만 2번 날렸는데 비켜줄듯 하다가 안 비켜줘서 포기하고 가는데 카메라 지나가니까 스다렉스가 다행히 길 터줘서 지나갔습니다.
아반데는 이전부터 과속카메라 지나가도 1차로 100km 정속주행 마이웨이
스다렉스 아저시 땡큐
아반데 아저시 떽찌
추월전까지 3대 나란히 떼빙했네요.
경적 한 번도 안 울렸고 하이빔만 2번 날렸는데 비켜줄듯 하다가 안 비켜줘서 포기하고 가는데 카메라 지나가니까 스다렉스가 다행히 길 터줘서 지나갔습니다.
아반데는 이전부터 과속카메라 지나가도 1차로 100km 정속주행 마이웨이
몰라서 그럴수도요,..
앞뒤모르는 이영상..보여지는 부분만 보면 요거는 애매한 겁니다.
아반떼는 지금 정당 추월 중..이라고 하면 맞습니다..추월법 위반도 아니구요.
시속100키로 도로 앞차 100미터 후방에서 추월선 진입..추월 후 100미터 지나 본선 환원해야하는데 스타가 계속 따라오니 본선 환원 못했다고 하면 할 말 없습니다.
아반떼가 카메라때문에 약간 저속했지만 주의의무라..어쩡
그래서 서로 맞는말하면서 싸우는 시시비가 많은거죠.
98 을 101 이 추월 하는데 10키로 걸리면..위 법대로 하니 틀린것도 아니고
103 뒤차들 길막 하는것이니 맞는것도 아니고..뒤차는 줄줄이 막히니 교통체증은 시작되고
약간의 유도리가 필요한 것 같아요..좀 빠른속도로 추월하고 진입하여 정속주행..
추월 차량의 자기앞 진입을 막지 말아야 합니다..더 밟는 분은 쌍욕으로..
난 100키로 위법 안했다고 하는분들 있는데..님 발은 기계가 아닙니다..
님 99 로 떨어졋는데..101 이 오면 길막 인 것입니다..
차의 속도계는 오차가 크기에 님은 계기판 100 인데 뒤차 네비가 100 이면 님은 길막 임다.
이래서 운전법의 기본인 양보운전을 최우선해야 할 것입니다..
추월하려고 해도 자기보다 빠른차가 오면 추월 지체 후 상황 보고 추월 해야죠.
이는 고속로도, 일반도로 모두 적용 됩니다.. 전체 밀리면 어쩔 수 없지만..
또한 후방확인 의무도 지켜야 합니다..
편하게 운전하다 보니 1차선을 고집하고 빽미러 안보고 여유 딴짓합니다..
그러니 후방에 난리가 나던 난폭이 위협을 하던 ...그러다 욕하면 니가 잘못이라 하고
그리고...1차선이 편하지만 그만한 대가가 큰 차선입니다.
반대도로에서 넘어올 수 있는 차량이나 부품, 적재물, 꽁초, 고인물튀김 등으로도 대형사고가 날 수 있습니다...같은 차선의 사고보다 50배는 더 큰 충격으로 옵니다.
1차로와 2차로의 순간대응 시차는 엄청난 결과의 반전을 가져옵니다.
0.01초 차이로 생사가 바뀝니다.
불편해도 3,4차선 요리저리 다니는 분..(저도 그럽니다.)
그분은 그것을 알기에 불편하지만 안전을 택하는겁니다.
1234차로에 90, 93, 95, 98 나란히 다니면 2분안에 정체가 시작됩니다.
옆차와 나란히 가는것도 대단한 위험운전입니다..옆차 비틀면 바로 사고...
양보운전과...신고..욕(설명,주의)가 답 인것 같습니다.
이런 글은 많이 보게 아리따운 처자 짤방과 함께 게시글 올려주심이 좋을 것 같습니다ㅡ
오랜시간 따라가다 보니..좀 급해지는 것 처럼 보입니다..
이것이 제가 걱정하는 것입니다.
경험담으로 과속 난폭의 시작은 거의 길막에 의한 성질 업글입니다..
수퍼카 자랑질도 뻥 뚤린 도로면 그냥 빠른 미친눔인데..
길막이 있으면 살인운전이 되는 겁니다..
과속 난폭 보내주고 번호 녹음해서 블박 신고하는 것이 정답 같네요
불편하지만 하위차선에서 안전하게 여유롭게 앞뒤 살피면서 서로 죽지 맙시다..
초보들 특징중 하납니다,,,차선 우측에 붙어가는거,,절대 좌측엔 안붙음 ㅡㅡ
좌측은 눈에 보이니 너무붙지말자고 멀찍이 떨어뜨리면서 정작 우측에 붙는던 인지못하는 초보운전 ㅡㅡ혹은 운전을 태생적으로 못하는사람 ㅡㅡ
저런사람 조수석에 타면 움찔움찔합니다ㅡㅡㅋㅋㅋㅋㅋ
전~혀 모르시는 분일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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