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에서 잡소리가 나서 견적 받았더니 무려 150만원이네요ㄷㄷㄷ
주변에 물어보니 사람마다 대답이 다 달라요..
1. 문제되는 부분 하나씩 고치면서 타면된다.
2. 오래됐으니 한번에 싹 교체해서 새차처럼 타는게 좋다.
1~2년 타고 팔거 아니고 계속 탈거니까 2를 선택하는게 낫겠죠?
정비소 자주 가는 것도 귀찮고요;;
하체에서 잡소리가 나서 견적 받았더니 무려 150만원이네요ㄷㄷㄷ
주변에 물어보니 사람마다 대답이 다 달라요..
1. 문제되는 부분 하나씩 고치면서 타면된다.
2. 오래됐으니 한번에 싹 교체해서 새차처럼 타는게 좋다.
1~2년 타고 팔거 아니고 계속 탈거니까 2를 선택하는게 낫겠죠?
정비소 자주 가는 것도 귀찮고요;;
저라면 1.5번 선택합니다. ^^
전 젠쿱 하체 털고 110만원정도 지불했습니다.
저는 오래탈 생각으로 다 털어놓고 팔긴했지만요ㅜㅜ
볼트 하나하나까지요
예를들어
앞쇼바 교환할때 쇼바마운트 + 쇼바베어링 + 스프링 시트 + 로워암 + 활대링크까지 갈아야 공임중복 안되요
뒤바퀴 털때도
뒷쇼바 + 마운트 + 로워암 + 캠버볼트 + 로워암 볼트 + 후레임 부싱까지 해야 좋아요
네
예를들어 쇼바랑 로워암만 교환하고 캠버볼트 그대로 쓰면
나중에 캠버볼트 나사산 뭉게져서 얼라아먼트 못하는 참사가 벌어지빈다 ㅎㅎ
거이 오버홀인데...지금도 100만원대 입니다. 국산차 정비비 진짜 너무 싸다고 생각 됩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