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년식 투싼.11년식 투싼 각각 8년식 몰고 20만 넘기고 중고로 판매후 회사차 아이오닉1세대.카니발.코나n라인등 타본 사람입니다
신차로 이번에 트랙스 크로스오버 구입후 2달 주행한 느낌을 한번 써볼까 합니다
크게 적응이 안돼는 점은
저 등스위치 1세대 투싼이후로 처음 봐네요 솔직 스워치가 아닌줄 알았다는 그리고 저 간단한 디자인 코나랑 비교하면 동시대차라곤 ㅡㅡ
그리고 잠금장치 왜 저 위치에 저런 버튼이 있는지 궁금
또한 문잠금장치??? 회사트럭에도 없는 저거는 왜 아직도 있는것지
그리고 저 빨간색 동그라미에 치 저거는 무슨 똣인지 궁금하네요
그래도 저 위글에 쓴 내용을 다 지워버릴정도의 앞면부 디자인 카리스마 있어 다 검정.검정해서 멋진 바디 잘빠진 옆테
뒤모습은 아쉅다면 아쉅지만 코나n라인보다는 멋져보이고 코나뒤등은 정말 카이런이후 그런 충격은 ㅡㅡ
주행능력은 처음부터 그리 큰기대가 없어는데 그래도 무난하고 잘나갑니다 가볍게 아마 150부터는 무리라고 생각되는데 지금까지 살면서 140위로 속도를 내본적이 없어 일상생활에는 큰 무리가 없는 연비또한 그냥 무난무난하고 뒤의자도
이급에서는 무난무난 딱히 단점이 없는
시골에서 타기엔 딱 좋은 크기도 적당 여튼 좋은 차입니다 ^^
전자파킹은있는데 오토홀드안됨
사이드미러 락폴딩 안되는거 ㅡㅡ
이번 트렉스는 오토홀드는 생겼더라구요 고객 호갱취급하는 깡통사양 출고지연과 반년만에 페리하면서 가격 쳐올리는건 쉴드불가지만 디자인은 멋집니다 ㅋㅋ
락폴딩은 왜 안되나요 ㄷ ㄷ
도어락스위치 카마로도 저위치, 그리고 각종 수입차들도 저위치에 있음
뽁뽁이 어차피 들가면 손으로는 못뺌 수입차들도 그렇더라구요
빨간원안에 표시는 나도 첨봄 ㄷㄷ
개인적으로는 몇시간 타보니 기대치가 너무 높아서 그런가 실망이 좀 큰 차였던....
차급이 차급이라곤 하나 휠베이스 치곤 승차감이 좀 기대이하였고 그에 비하면 거동도 뭔가...뭔가 스러웠네요
창문 뽁뽁이는 저거 없는 국산차가 오히려 이상한거;;; 수입차 어지간한건 다 있더군요.
뭐 저거로 외부에서 보고 뭐 하는게 있다던데 사실 이해는 잘 안 갑니다;;
2열 창문 고장나는 고질병도 있고(심지어 신차급 카셰어링에서 당함;;)
디지털계기판은 저거 디자인 좀만 다듬으면 되게 이쁠거같은데 배열이 영 좀 구리게 되어있고...
사실 제일 실망스러운 부분은 이 공간성 괜찮게 나온 차가 2열 리클라이닝도 안되면서 2열 각도가 너무 서있던거;;;
그런의미로 트랙스는 다 무난한 차라고 생각합니다
라프는 문 손잡이 두번 당기면 도어락 해제됐는데 트랙스는 모르겠네요
겁남요...
첫차 리오때가 플라스틱 그 지랄 났었는데 요즘 나오는차가 그런거에 정내미가 뚝...
싼타페로 온후
다필요없고 신차가 최고
거기서 set 설정하면 알아서 차가 가요
저도 세컨카로 사서 쓰는데
전반적으로는 옛날 쉐보레에 비해 환골탈퇴인데
부분 투박한게 보이긴하더라구요
지나가는 차량의 엔진 소리는 조용하더라고요.
저는 왕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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