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들은 잘 보내고 계십니까?
우연찮게 어제 명절 복귀길에 60만키로가
넘어서 인증샷 하나 남겨봅니다.
보령미션으로 놀림받는 차량이지만 그래도
엔진쪽은 고장한번 없었고 체인방식 타이밍이라
무교환으로 지금까지 타고있는걸로 봐서는
참 괜찮은 엔진이라 생각됩니다.
디젤엔진 치고는 흔하지 않은 스퀘어타입 엔진이라
주행시 엔진의 회전질감과 음색도 괜찮은것 같네요
이젠 그만 놓아주여야 할텐데 50만때 정비한번해서
그런지 아직 고장도 없고 연비도 잘 나와서 큰 고장
나면 누룰 생각으로 막타고 있습니다 ㅎㅎㅎ
다들 즐거운 설 명절 보내세요~~
6만킬로를 잘못쓰신거같은데요?
내가 눈꼽이 있어서 그런가.... ㄷㄷㄷㄷ
얼마나 좋을까 생각해 봅니다 ㅋㅋ
기변해야되는데 요즘 경제상황이…
육십만 십킬로
100만 무사고 기원합니다.
이정도 신앙심이면 교구장으로 손색이 읎으십니다 으르신
사실 이 차량 구입할때 보배 국게슈퍼카라고 해서
아묻따 구입했었습니다.ㅎㅎㅎ
탈 수 있다고 봅니다.
보통 애정이 식고 좋은차량 많이 나오니 기변해서
그렇지…
괜찮고 특히 델타플랫폼 좀 무겁긴 하지만
바디강성이 좋아서 그런지 아직까지도 하체 잡소리
하나 없고 프런트헤비인데도 핸들링과 회두성이
좋습니다.진짜 미션만 6T50미션 올려줬으면
좋았을텐데 좀 아쉽습니다.
크르즈 대우차 시절 신차 사볼려고 기웃거렷던적이 엇그제같은데....
당시 디잔은 정말 쵝오... 지금봐도 멋찐차인건 확실하지요.
년식변경 신형엔진 들어가서 묻따 계약했었어요 ㅋㅋ
후면 디자인이 좀 아쉽긴 하지만 전면 디자인은
당시 쵝오라 할 만 합니다.
잘나가고 연비도 좋고 혼자 출퇴근용으로 아주잘탔네요ㅎ
dpf와 수동의 dmf가 자꾸 속을썩여서 더 타지못하고...ㅜㅜ
디자인은 질리지 않는것 같아요
미션도 오일 5만키로 마다 교환했는데 이상 없습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