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싼으로 변경할 예정인데요.
가솔린이랑 하브랑 똑같은 옵션 비교하면 400만원정도 차이 나네요..
이번에 차 사면 최소 10년 길게는 15년정도 탈 생각입니다.
1년에 1만킬로 정도 탈거 같아요..
가솔린 dct는 수동운전을 해봤어야 잘 운행한다고 하는데.. 한번도 안해봐서 좀 꺼려지고요..
계속 엄청 고민되네요..조언 부탁드립니다~
투싼으로 변경할 예정인데요.
가솔린이랑 하브랑 똑같은 옵션 비교하면 400만원정도 차이 나네요..
이번에 차 사면 최소 10년 길게는 15년정도 탈 생각입니다.
1년에 1만킬로 정도 탈거 같아요..
가솔린 dct는 수동운전을 해봤어야 잘 운행한다고 하는데.. 한번도 안해봐서 좀 꺼려지고요..
계속 엄청 고민되네요..조언 부탁드립니다~
머니머니머니머니해도 주행거리가 짧아도 하브요
투싼은 아니지만
싼타페 가솔린한거 개후회중입니다...ㅠ
평소엔 하브가 월등히 좋은데, 문제생기면 귀찮아요. 감수할수있으면 무조건 하브요.
참고로 저는 고속도로서 하브시스템 고장나서 집근처 블핸까지 견인 두번떠서오고 부품없어서 1주일 차못씀..ㅠㅠ 내연이었으면 인근카센터에서 어찌 처리했을텐데 하브는 걍 짤없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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