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여기저기서 세단시장 죽었다고 단종 추세인데
전 애초에 SUV보다 세단을 좋아하기 때문에
지금의 상황이 아쉽기만 합니다.
분위기를 보니 K5도 단종될것같고
쏘나타도 후속없이 단종되거나 SUV로 전환될것 같아 참 걱정입니다.
이미 일본에선 스카이라인이 크라운처럼 SUV가 추가된다는 말이 있는판에...
한국도 과연? 하는 생각이 드네요.
기업 여기저기서 세단시장 죽었다고 단종 추세인데
전 애초에 SUV보다 세단을 좋아하기 때문에
지금의 상황이 아쉽기만 합니다.
분위기를 보니 K5도 단종될것같고
쏘나타도 후속없이 단종되거나 SUV로 전환될것 같아 참 걱정입니다.
이미 일본에선 스카이라인이 크라운처럼 SUV가 추가된다는 말이 있는판에...
한국도 과연? 하는 생각이 드네요.
죽고사는문제보다 세단디자인이 난감하네요
저는 무지껀 세단 채고
전 계속 이렇게 해치백 비선호하길 바랍니다. 중고차 가격이 개꿀이거든요..ㅎㅎ
요증 들어 승용이 찦의 의자처럼 높은 시트를 달아놓고 지붕만 낮춰 놓으니 불편하고 헤드 공간은 좁기만 합니다.
승용 특유의 저중심 설계가 아닐거면 차라리 SUV를 사는게 맞죠.
세피아
레인지로버는 모르겠네요..안타봐서
그래서 평상시엔 세단을 주로 타고 여행다닐땐 suv 타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