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발진 있다에 한표.
ECU(Engine Control Unit)에 들어가는 소프트웨어를 누군가 작성했겠지.
조각 조각 내서 여러 명이 작성했을 것이고, 전에 일하던 누가 작성한 것에 추가한 것도 있고...
전체적으로 잘 관리하지 않으면,
의도하지는 않았겠지만, 어느 정도 잡아내지 못한 버그가 있을 것이고,
안 좋은 조건이 서로 맞으면 출력 보낼 수 있다는 가능성 있다고 봄.
급발진 있다에 한표.
ECU(Engine Control Unit)에 들어가는 소프트웨어를 누군가 작성했겠지.
조각 조각 내서 여러 명이 작성했을 것이고, 전에 일하던 누가 작성한 것에 추가한 것도 있고...
전체적으로 잘 관리하지 않으면,
의도하지는 않았겠지만, 어느 정도 잡아내지 못한 버그가 있을 것이고,
안 좋은 조건이 서로 맞으면 출력 보낼 수 있다는 가능성 있다고 봄.
여러 전문가들이(그래봐야 내가 접하는건 유투브 피셜이지만. 한변 포함) 전자계통 오류나서 급발진이 일어난다면 ECU 기록이 의미없을 수 있다고 말하던데요.
ECU만보면 급발진이 있을 수 없죠.
이미 개인이 사비들여 실험도 했쟎아요. 그걸 자동차제조사가 해야되는건데, ECU 들이밀고 안하죠.
ECU(Engine Control Unit)에 들어가는 소프트웨어를 누군가 작성했겠지.
조각 조각 내서 여러 명이 작성했을 것이고, 전에 일하던 누가 작성한 것에 추가한 것도 있고...
전체적으로 잘 관리하지 않으면,
의도하지는 않았겠지만, 어느 정도 잡아내지 못한 버그가 있을 것이고,
안 좋은 조건이 서로 맞으면 출력 보낼 수 있다는 가능성 있다고 봄.
대법관 에쿠스는 급발진했다고 더좋은차로 바꿔준 현대
현기 인터넷 대응팀들, 수고가 많다.
모든 급발진은 페달오인이라고하면, 누가 이득인데?
유죄추정하지말고 중립
세상사람들이 다 지생각대로만 판단하니까
계속같은일이 반복되죠
근본적인 원인을 못찾고
대법관 에쿠스는 급발진했다고 더좋은차로 바꿔준 현대
근데 얘는 경찰서가서 조사 받아봐야 정신차리겠네.ㅋㅋ
ECU(Engine Control Unit)에 들어가는 소프트웨어를 누군가 작성했겠지.
조각 조각 내서 여러 명이 작성했을 것이고, 전에 일하던 누가 작성한 것에 추가한 것도 있고...
전체적으로 잘 관리하지 않으면,
의도하지는 않았겠지만, 어느 정도 잡아내지 못한 버그가 있을 것이고,
안 좋은 조건이 서로 맞으면 출력 보낼 수 있다는 가능성 있다고 봄.
ECU만보면 급발진이 있을 수 없죠.
이미 개인이 사비들여 실험도 했쟎아요. 그걸 자동차제조사가 해야되는건데, ECU 들이밀고 안하죠.
https://youtu.be/cXDRvutKVLY
여기서 운전자 본인의 뇌는 브레이크라고 생각해서 끝까지 풀 악셀밟음(사고후에도 끝까지 브레이크 밟은줄 앎)
평소에 이론적일때는 말도안되는 조작법인데
한번도 겪어보지못한 초당황모드가 되면
사람은 평소지능 다 발휘 못해서 이상행동 할 수 있음
/> 아닐거같죠?
사람이 생전 처음겪는 당황할일 발생하면
평소지능 반의 반도 안나옵니다.
차량사고는 아니지만 공장기계사고로 비슷한경험했어요
이론이랑 달라요
그러니 평소에 이미지트레이닝 한번씩 하는게 중요합니다.
현기 인터넷 대응팀들, 수고가 많다.
모든 급발진은 페달오인이라고하면, 누가 이득인데?
저는 아니라고 확신 합니다
바둑도, 게임도, 운전도, 설계도…
세상 모든 직업을 봐도 그렇더라구요
다 전성기가 있습니다
이해하실수 없을듯
가속페달을 풀로 3초 이상 밟으면 자동으로 출력을 낮추는 장치의 상용화가 필요할 듯. 뭘 해도 3초면 충분할 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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