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차량 정보: 올뉴쏘렌토 17년식
배터리 교체 시점 : 8월11일
차량에 보조배터리 장착되어있음. 블랙박스 전원케이블 off
제가 8월11일 배터리(로케트amg95)(24년1월제품 )를 새제품으로 인지하고 출장배터리를 불러서 교체를 진행하였는데 방전이 되었습니다. (일주일 차량운행 안함) 긴급출동으로 점프하였고 그 분의 말은 배터리에 문제가 있는거 같다 개인적인 소견으로는 새 배터리가 일주일 운행안했다고 방전되는게 말이 안된다고 하셨습니다. 제가 일주일 출장을 가다보니 블랙박스 전원도 다 뽑아놓았고 차량에 암전류가 흐를 건덕지도 없다고 하셨습니다. 그래서 출장배터리에 전화해서 배터리에 문제있는거 아니냐 와서 점검해주시길 바란다 차량에 문제가 있는건지 배터리에 문제가 있는건지 정확한 확인을 위해 오셔서 배터리 점검 해주셨음 좋겠다. 출장비 지불하겠다 하니 돌아오는 답변은 자기들은 대리점이지 본사에 직접 구상권을 청구하라는 답변뿐입니다. 상식적으로 이게 맞는 것인지 제가 이해를 못하는 것인지 여러분들의 고견을 여쭙고자 글 작성합니다.
점검비 33000-66000사이
그래서 이상없으면 그 결과지가지고 배터리제작사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교환절차 알려줍니다
판매점에서 안해준다고 본사 고객센터 민원 넣으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