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 쌔리고 있는데 VIP님의 미친 기운 제대로 맞아서 변속기 경고등 들어오는 차량 고객분 주말에 회사 업무가 좀 있다고 렌트 차량 타고 오셔서 들리셨네요.
이 분도 골짝 가게 찐단골 이신지라 하루라도 빨리 진단해서 견적 드려야 합니다.
현장에 널부러진 로버 부품 보더니 어우...로버는 진짜...이게 진짜 그렇게 고장이 많아요???진짜 옆에서 보기만해도 정비성 드럽네...라고 하고 가시네요.
오전에 좀비 처럼 잠깐 사부작 거리다 평일에 일이 너무 밀려서 입고 받지 못 했던 차량 예약 차량 쌔립니다.
이 고객분도 골짝 가게 단골이시라 주말 장거리 출장 전에 오일을 꼭 교환하고 싶다하셔서 별 수 없이 토요일에 입고를 받았네요.
(원래 골짝 가게는 주 5일 근무 입니다)
몇 일 있다가 다시 와달라고 말씀 드려도 다시 와주시고 이런 고객분들은 최선을 다해서 잘 해드리려고 하기는 합니다.
골짝 가게가 현장이 너무 좁고 대표가 리프트 사이로 공구통 지나다닐 수 있어야 한다는걸 잊고 리프트 거리를 측정해 중작업 한 대 하면서 단타 작업하러 왔다갔다 하기에는 동선이 정말 최악이라 거이 효율성 68.3% 저하 됩니다.
일마들도 그렇고 저는 그냥 딥게이지 있는 방식이 좋습니다.
딱 0.4L 보충하시오 떠야지 고속 장거리 주행해도 과다 메세지 안 뜨는데 너무 많이 넣었네여ㄷㄷ
차주분한테 연락 없는것보니 그래도 다행히 문제는 없는것 같습니다.
서비스 센터에서야 중작업 하다가 한 대 헬프오면 현장이 넓어서 공구통 통으로 끌고 왔다갔다 하고 작업 후 작업 지시서만 작성하면 되서 금방 처리 되지만 이 골짝은 정비 등록부터 이것저것 다 해야 되서 위 상황과는 많이 다릅니다.
차주분이 쉬는 날 예약 잡아서 작업 해줘서 고맙다고 가셨는데 뭐 사람 좋고 찐단골 분들에게는 이 정도는...
출고 시키고 골짝 가게 사무실에서 잠깐 누워 있다가 눈 떠보니 거이 3시간이 지나 있네요.
로버 쌔리다 정신이 너무 비몽사몽해서 육회 비빔밥, 골짝의 돈까스 두 메뉴 고민하다가 골짝의 돈까스로 정합니다.
오늘은 모듬 쌔립니다.
사장님이 어우...항상 방문해주셔서 감사하다고 하시면서 살이 왜 이렇게 빠진거 같냐고 하시네요.
워낙 살이 잘 빠지는 타입이라 3일 정도 과로하면 인민군 몰골 바로 나옵니다.
그 와중에 와...살이 빠졌어도 그 어깨는 그대로라고 하시면 발로그 뺨대기 후려치는 제 어깨를 알아 보십니다.
이 곳도 골짝 동네 맛집으로 소문나서 오늘도 사람이 많은데 귀요미 아드님 대리고 식사하러 오신 가족분들고 계시고 커플들도 많고 저만 혼밥 이더군요.
(VIP님이 오신다더니 안 오셨습니다)
그 와중에 오늘따라 커플분들은 처자분들이 다 미인이지만 전 부럽지 않습니다.
골짝 가게 정비사+차후에 1세대 케텁 271 마력 KSDS 업데이트 돌리지 않은 차량의 오너가 될 드라이버는 외로운 법.
많은 분들이 제가 세컨카로 1세대 케텁을 구매한다고 하거나 수입차는 구입할 수 없다고 얘기하면 대부분 직접 고치면 되는데요 뭘 하십니다.
얼마 전에 GLE 63 사장님도 그 말씀을 하셔서 사장님은 이해 못 하시겠지만 저는 휠 하나, 내장제 살짝 기스나도 교체라 수입차 부품 후덜덜해서 못 탄다고 얘기하니 마치 아래와 같은 표정을 지으시더군요.
(레슬링 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입 벌리면서 부커티 특유의 어이 없어하는 표정이 있는데 짤을 못 구하겠네요)
오늘은 음료수 값 결제 받으시라고 하니깐 주기적으로 가끔이라도 와주시는것 만으로 감사해서 그건 안 되겠다고 하시더니 뒷 머리가 없지만 목소리에서 민대풍 느낌의 샤프한 무게감이 느껴지는건 여전하다고 하십니다.
이 사장님은 뭔가 꾸며지지 않는 느낌의(CS를 위한 억지미소 느낌)친절함에 다른 테이블에도 고객 한 분에게 최선을 다 하고 항상 정말 본인의 업장을 찾아와준것에 대한 감사함을 느끼면서 일 하는것 같은 그런 친절함이 느껴집니다.
배도 부르고 골짝 가게 다시 돌아와서 잠시 쉬고 일 하려고 장문의 뻘글 남기다보니 이 시간이네요.
골짝 가게가 요즘 포터/봉고 판 스프링 보강 협력 점으로 등록하려고 고민하고 있는데 가게는 좁고 재고는 몇 개 보유를 하고 있어야 해서 애매합니다.
랜드로버, 형님디, 포터/ 봉고 수리 고자인데 점점 이 브랜드 차종들 입고가 늘어나서 고자화 되서 힘드네요.
국게 추천 요정으로써 여기저기 추천 좀 누르고(댓글 없어도 2추 접니다) 일 하러 가야 겠네요.
행복한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국게 회원님들~
오늘 형님디도 쌔려야 되서 야근 입니다.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