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본 견해는 분명 유턴 차량은 반대차선이 빨간색이였을것 같았는데 초록으로 바로 바뀌어 급 유턴했네요(사거리 같은데 시골같은 골목 같아서 화면 좌측위에도 유턴표시(아마도 비보호 유턴도 아닌듯 보여집니다.))
그러면 차량도 분명 신호위반은 아닌것 같고 유도리 있게 빠르게 유턴 할려는거 같아 보이네요
그리고 오토바이 빨간불일때가 신호 위반으로 보여집니다.
3~4차선 같은데 깜박이 없이 옆차선으로 넘어 가네요.
(방향지시등은 국도 70미터앞에서 부터 시전)분명 반대편 차도 깜박이 없구요.
그리고 오토바이분도 억울 하시겠지만 분명 뒤늦게 유턴 하는 차량을 본것 같아 깜놀하셔서 비 접촉 사고로 이어져 보입니다.
그래서 전 7:3또는 8:2로 차량승으로 보여 집니다.
1차로 오토바이 예측 출발이 가장 큰거같습니다.
2차는 유턴 차량은 직진 차량을 우선시 해야 하지만 ... 초록불에 선 진입 할려고 무리한 핸들링하신듯.
(미처 오토바이를 봤지만 3~4차선으로 가는것만 보구 확 트신것 같네요.)
오토바이 황색신호에 출발했고 피할수 있었는데도 너무 안일하게 주행하여 피하지 못한 것으로 보여서
20% 정도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아! 동영상 다시 보니 비접촉 사고군요.
역시 빗길이 무섭군요.
오토바이가 놀라 피하려다 비틀비틀 꽈당.
신호위반은 교차로를 통과하면 끝이라 들었습니다.
즉 오토바이의 신호위반은 교차로를 지나며 구속력이 사라진다고 보여
유턴차량에게 100프로 나올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견해입니다.
직진신호 났는데 왜 유턴을 하는지...
두놈은 양념 반 후라이드 반.. 블박은 예비 살인마
그러면 차량도 분명 신호위반은 아닌것 같고 유도리 있게 빠르게 유턴 할려는거 같아 보이네요
그리고 오토바이 빨간불일때가 신호 위반으로 보여집니다.
3~4차선 같은데 깜박이 없이 옆차선으로 넘어 가네요.
(방향지시등은 국도 70미터앞에서 부터 시전)분명 반대편 차도 깜박이 없구요.
그리고 오토바이분도 억울 하시겠지만 분명 뒤늦게 유턴 하는 차량을 본것 같아 깜놀하셔서 비 접촉 사고로 이어져 보입니다.
그래서 전 7:3또는 8:2로 차량승으로 보여 집니다.
1차로 오토바이 예측 출발이 가장 큰거같습니다.
2차는 유턴 차량은 직진 차량을 우선시 해야 하지만 ... 초록불에 선 진입 할려고 무리한 핸들링하신듯.
(미처 오토바이를 봤지만 3~4차선으로 가는것만 보구 확 트신것 같네요.)
고로 신호위반.........^^
그래도 빗길이라서 운전자는 많이 안다치셧을것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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