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누가 오고나면 비추가 생겨요. 내가 모를 줄 알고. 니 말 듣고 집 산 사람들이 잇다면 불쌍하다고 생각 안 하냐? 급매가 미친듯이 쏟아지는데. 왜 집을 사야 되냐? 야. 앞으로 에프터리빙.할인분양 한다. 건설사들 지금 분양율 저조하면 금융회사가 목줄쥐고 건설사 흔든다. 모지역은 이미 모피스텔이 1+1한다. 왜 집을 사야되냐? 니 본업에서 먼저 실력을 키워라. 나도 꾸역꾸역 책사고 논문.보고서 공부하는데. 정부 보도자료도 다 챙겨서 달력같이 만들어서 본다.
니 의견에 동의 안해준다고 찌질하게 비추만 누르네. 주택시장이 어떻게 돌아가는지도 모르고.니 의견이 다르면 니가 길게 발제를 해서 의견을 표현해. 집 사지마라고 햇다고 저거는 비추만 누르네.
비추누른 놈. 니 본업에서 실력을 먼저 키워라. 너만 왓다가면 비추가 생긴다. 너 명심해! 나한테 비추눌러도 되. 근데 혹시라도 니 말 듣고 영끌족이 한명이라도 생긴다면 니 책임이야. 다중채무자600만명, dsr100%차주 167만명, dsr70%차주 295만명, 수도권 차주는 30%가 dsr40%을 이미 넘어섯다. 내가 알기론 기한이익 상실자도 경매가 8개월 정도 지나면 집 넘어간다. 은행도 경매가 급증하면 은행이 외주업체에 고위험 부실차주를 다 넘긴다. 이정도 말햇으면 알아들엇을거 아냐. 앞으로 부동산 정책 실시될거 말해줄게. 과거 이명박때 햇던 정책 남은 것들 싹 다 시행한다. 앞으로 시중에 현금은 씨가 마른다. 대기업도 앞으로 구조조정이야. 됫지? 공부하자. 양심은 팔지말고 돈 벌자. 상승장때 돈 많이 벌엇으면 됫자나?
너랑 말 섞기 싫으니까 내 글에 댓글 달지말고 비추나 평생 눌러라. 너랑 니 본업으로 대화하면 논리에서 내가 무조건 이긴다. 너는 둘 중 하나야. 무식하거나 투기꾼이거나. 근데 본업이 그건데 모를리가 없지.
ㅜㅜ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