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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벨 중장 하양지훈 19.10.29 11:50 답글 신고
    새타이야는 무조건 뒤쪽.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19.10.29 11:50 답글 신고
    코너링을 슬립 일으킬 정도로 하시면 뒤쪽으로

    그냥 일반적인 운전 하실거면 앞쪽으로.....

    매일 운행후 차에서 내릴때 어디선가 타이어 탄내가 솔솔 올라온다 싶은 분들은

    새 타이어를 뒤쪽으로 보내시길 권장 합니다.
  • 레벨 소령 1 R마루 19.10.29 11:51 답글 신고
    경제성 생각하면 끼던거 뒤로 새거 앞으로 껴서 4개 타이어 동시에 갈도록 하는게 경제적 이에요
  • 레벨 대위 3 오디파병가요 19.10.29 11:57 답글 신고
    제차도 전륜이고 이번에 2짝 갈았는데 앞에걸 두개 갈더라고요
    그래서 뒷타야 앞으로 가져오고 뒷타야 새걸로 가는게 맞는거 아니냐고 했더니
    뒷타야 마모도 거의 없고 차를 많이 안타서 이게 더 경제적이라고 하더라고요
    내가 말한대로 하면 얼라이비용? 공기압센서 세팅비? 이게 더 들어간다고...
  • 레벨 중령 3 0l프온리 19.10.29 11:58 답글 신고
    짱개 옹호하는 년 사진이네
    어쨌거나
    경제적보단 저라면 돈이 더 들더라도 안전을 택하겠음 앞에다 새거!!
  • 레벨 대위 3 라면에는김치가 19.10.29 12:02 답글 신고
    운전하는 사람 따라 다름 험하게 타면 뒤에 아니면 앞에
  • 레벨 이등병 꼴랑이 19.10.29 12:03 답글 신고
    https://youtu.be/OOHbvT_9iMQ
  • 레벨 병장 쇼당 19.10.29 12:07 답글 신고
    일반적으로 코너에서 미끄러질때 앞타이어가 새거면 뒤쪽이 돌아서 오버스티어가 나고, 뒤타이어가 새거면 앞쪽이 밀리는 언더스티어가 납니다, 일반 적인 분들 모두 언더스티어는 속도를 줄이면서 핸들로 조작이 좀 되지만 오버가 나면 차가 돌라버리기에 드리프트 할거 아니면 뒷쪽이 무조건 새타이어를 낑겨야 합니다
  • 레벨 원수 오렌지색이호박색 19.10.29 13:10 답글 신고
    그 슬립이 타이어의 탄성에 의한 구김의 한계를 벗어나는지 먼저 논해야

    운전자가 선택하기 편할것 같습니다.

    한계치 안쪽이라면 오히려 트래드 무늬 깊은 새것이 슬립률이 더 크다고 할것이고

    한계치를 넘어 선다면 그건 운전자가 컨트롤할 재간이 있다면 알아서 할일일테니까요.
  • 레벨 원사 3 스섹 19.10.29 12:16 답글 신고
    뒤타야 트레드도 가정해서 질문하셔야죠
    타야갈기전 앞 뒤 둘중 50%이상되는거 뒤로
    새타이어 앞으로 저는 그렇게하네요.
  • 레벨 준장 카르세 19.10.29 15:08 답글 신고
    https://m.blog.naver.com/grseo/140203037261

    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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