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에서 물건을 구매한 후 제품불량으로 반품(환불)신청을 했습니다.
지금부터가 웃깁니다.
3월11일 상품구매, 13일 상품도착, 불량 확인후 판매업체 상담전화로 전화를 하였으나 계속 통화중으로 나옵니다.
(휴대폰도 안받음.)
3월16일 월요일 오전 9시에 티몬 고객센터로 전화하여 환불신청하였습니다.
3월17일~19일사이에 수거예정. (신청 당일은 수거예정일에 포함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19일 오후 3시25분 현재까지 수거않함.
고객센터에 다시 전화하여 수거 독촉 전화를 하니 19일까지 수거를 못하면 20일(금요일)에 재수거 신청을 한다고 합니다.
그럼 23일(월요일)부터 25일(수요일) 사이에 다시 재수거 예정. 이기간에 또 못하면 또 재수거 신청.....계속 반복~~
수거를 해도 판매업체에서 물건을 받고 검수 후 3일 이내에 환불처리. 카드결체는 그로부터 다시 3일이내 취소처리...
티몬은 3일을 엄청 좋아하는 업체인가 봅니다.
개짜증 티몬...
이상 푸념이였습니다.
요즘 배달이 많아지고 업무량이 많더군요.
이해해주시길.
택배사 업무 과중으로 전국 택배 배송 지연 중.(수거 신청 다시 해야 하는건 좀 이해 불가)
환불은 당연히 판매자가 제품 수령 및 확인 후 진행.
판매자 환불 결정시 전산 타서 카드사에서 승인처리 하는거라 시간 몇 일 걸림.
조금 이해해 줍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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