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영상은 뒤에 차 블랙박스입니다.
제가 유턴지역에서 유턴신호를 받고 깜박이까지 키면 유턴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따라오던 뒤차가 중앙선까지 넘어와서 박아버렸습니다.
저는 무과실을 주장하고 상대방보험사측은 계속 과실을 줄려고 하는데
어떻게 보십니까?
블랙박스 영상은 뒤에 차 블랙박스입니다.
제가 유턴지역에서 유턴신호를 받고 깜박이까지 키면 유턴 중이었습니다.
그런데 따라오던 뒤차가 중앙선까지 넘어와서 박아버렸습니다.
저는 무과실을 주장하고 상대방보험사측은 계속 과실을 줄려고 하는데
어떻게 보십니까?
사고내용은 본인차 선행차 불법유턴, 후행차 불법추월
과실면에서 선행차 유리하나 과실이 안나올수는 없겠네요
그 사유로 인해 보험사에서 과실을 잡으려 하는 것 같습니다만...
잡소리로 취급하셔도 될만한 사안으로 보이네요~
다만.. 피해자 분이 유턴을 하려고 했던게 맞는지 의문이 듭니다~
혹시 블박차량처럼 좌측의 소도로로 빠져나가려 하다가
같은 생각으로 진행하던 뒷차가 와서 박은게 아닌가 하네요.....
후행차도 그 소도로로 빠지려고 했는갑네요. 후행차가 왜 저꼬라지로 가나 궁금했는데
앞차는 유턴하려고 했던건데...
뒷차는 뭐하려고 중침한건지....원..
제가보기엔 무과실인데
차 잎바퀴가 유턴라인을 밟고
뒷바퀴가 중앙선을 위치한듯 보여짐니다만~~
이것도 불법유턴인가요?
2. 유턴구간인거는 확인되나 영상상으로 흰샌 점선 유턴으로 보이지 않습니다. 중앙선 유턴으로 보입니다.
3. 바퀴 움직임으로 봤을때 유턴시도가 아닌 좌회전으로 판단됩니다.
표현하신듯;;
댓글들 중, 뒷바퀴는 노란선에 물린 게 있는데, 이런 형식적인 상태보다도, 사고의 원인이 중요하기 때문에,
정상 유턴 구간에서의 유턴으로 보이고, 다만 유턴 각 아닌 것 같다는 의견들에는 공감이 조금 되네요..
적어도 뒷바퀴가 (실수로) 노란선에 물렸을지는 모르나, 사고의 원인은 엄연히 중앙선을 넘은 불법추월에 있다 할 것이므로,
유턴이 맞다면, 100:0이라고 봅니다.
결과 나오면 후기 부탁합니다.
뒷바퀴 중앙선에 물렸다고 중앙선 침범은 아니지 않나요
이건 블박차 100 줘야 한다고 생각드네요..
피해자가 피해를 보는 일은 없어야죠.
근데, 블박차는 완전 중침 아닌가요??
도대체 어캐중앙선을 넘어서 들어오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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