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타깝네요;;; 차로변경을 하든 안하든 정체되는 구간같은데 .. 혹시나 고의로 혹은 상대가 전방주시를 제대로 안했다고 할 증거를 입증하기도 어렵고, 과실비율은 윗분들이 언급한대로 별 차이가 안날것같네요.. 대인없이 대물100으로 딜을 해보는게 가장 나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싶습니다..벤츠라서 과실비율을 따지는게 무의미해질 수 도 있으니 충분히 사과를 드리고 선처를 부탁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렌트는 뭐 대물에 포함된 항목이니 어차피 렌트 하나 않나 물적할증기준은 이미 충분히 넘겼으니 신경끄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저 정도 사고인데 대인가겠다고 하지는 않을겁니다.. 사과만 잘 하신다면요..
가만히 서 있으면 과실없음.
근디 본인차가 차선 걸쳐있으면 과실 먹음
이벤트 영상에 있던가?
전,후방 중 후방 클릭하면 됨
급차선 변경 및 끼어들기입니당.
본인 과실 8 시작입니다.
저건 가만히 서있는게 아니라
끼어든 과정입니당...
뒷차의 안전거리 미확보나 전방주시 태만을
잡으려면 님차가 2차선으로 완전히 들어서고
주행을 해야하는 상태라야 합니다.
저 영상의 상태로는 님의 과실이 크내요.
솔직히 저런사고는 렌트로 뚜드려 맞습니다
우선 과실이 정해지는것이 우선이내요
저건 벤츠가 핸드폰 하는장면이 잡히지 않는이상 과실 많이 안나와요.
정지후에 피해 지나가면 차선바꿀랬더니 받아버리네요..
신호는 별개이고용.
사실관계에서 사고난 시점이 중요하니요.
어쨋든 님이 그렇게 안끼어들었으면
사고는 안나거든요.
뒷차의 과실을 크게 잡으려면 뒷차가
발로 운전하던가? 폰보고 딸치던가?
그래야해요.
보험사에서 과실 정해지면
통박 재보세요~~~
렌트로 뚜드려 맞는거보단 차라리
렌트.대인없이 님이 100먹고 대물 해주겠다고요.
원래 8:2부터 시작하는데 잘하면 7:3까지도 가능할수도 있겠네요.
벤츠가 전방주시태만이였다면..
끼어들다 정지하고 1~2초 후 박았으니깐.. 그 시간이 과실을 조금 줄여줄수도..
벤츠쪽에선 영상제출을 안할 심산인것 같구요
해당부분만 카톡으로 지인한테 보내면 되는뎅
상대는 블박 제출안해도 강제성이 없으니요.
블박장착 할인받았으면 제출의무고요.
전 블박장착 할인 안받고 제출안하거든요.
8대2 나 7대3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