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94108
현대자동차 공식사과 국민청원입니다
어떤 제조사든 차량이든 결함 고장은 날수있습니다
지금 현대에게 고소당한 유투버 및 그외
팩트를 가지고 피를 토하듯 외치는 유투버들.
모두 현대차의 고객대응. 국민을 대하는 태도와
조치에 대해 지적하고 있습니다
물론 말도안되는 결함 자체도 품질문제로써
이슈가 될만하지만 꾹 참고 방문한 고객을
무시하고 나몰라라 고객이 알아서 해라
고객잘못이다 원래 그렇다 정상이다
거짓말을 수처례하고 마지막엔 아예 뻔뻔하게
대놓고 그래 거짓말이었다 어쩔건데...
안죽었으니 와서 항의도 하는거 아니냐 고객님..
만약 사고나서 죽으면 저희가 다 밝혀드린다..
그러니 더 타라....
바른소리내는 개인유투버 소형언론사를 고소하는
뻔뻔한 그들을 이런방법으로라도
공개적으로 언론기사에 오르게하고
정부로부터 개입을 당하도록 해야한다고 생각됩니다
클릭하시면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아이디로 접속이
바로 가능합니다
이제는 더이상 당하고 있을수만은 없잖습니까...
80%가 넘는 점유율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현대기아차를 구매하고 있습니다
결함차주들은 하나같이 말씀하십니다
난 아닐줄알았다.. 주변에서 현대기아 사는거 아니다
라는말 안믿었다....
결함발생 빈도율을 이야기하는것이 아닙니다
백만대를 팔아도 차량의 결함으로 고객 목숨이
왔다갔다하는데 고객과실이다 정상이다 라며
쌩까버리는건 한대가 되어도 심각한 문제인것입니다
팔면 그만이다.. 미국에는 천억이넘는 과징금을 내가면서
결함차량 리콜 판매중지 보상은 아주 칼같이 하면서
같은차종 같은 엔진 국내차는 닝기적... 판매지속
코메디같은 리콜조치...
엔진오일 과주입 엔진오일 게이지 긴 걸로 교체
엔진오일캡 봉인 15000키로 타고와라
열면 수리없다... 4000만원주고 산 내차
엔진오일 감소 결함인데 봉인하고 손대지 말라
15000키로 카면서 세월다 보내고
법적인 불리한 기간을 소멸시키려는 걸 아닌지....
잘못되도 한참 잘못돌아가고 있습니다
메이져 언론사에서 정당하게 취재하고 자료찾고
추적하면 뻔히 답이 나오는 큰 뉴스거리임에도
잠깐 톡 터트리고는 어느 누구도 치부를
건드리지 않는 현 언론사들도 문제입니다
생각해보세요 지금까지 수차례 이어온 문제들을
kbs.mbc.sbs.ytn.jtbc 등등...
언론사에서 지속 방송했다면 현대기아차가
아직도 저렇게 행동하고 있었을까요?
현대차에서 봤을때 알아서 잘사주고있는데
유투브에서 잡음이 나오니 고소나 때리고
언론플레이나 하고 너만 입다물면돼 이런식...
알려져야합니다 그게 우선입니다
그 첫걸음이 국민청원 입니다
우선 목적이되겠네요..
베스뜨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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