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이버 기사에서 윤석열 AI 비판하는 댓글을 달았더니 저에게 시비를 터는 새끼가 등장합니다. 처음엔 기업이 자기들의 기술력을 뽐내기 위함이라면 괜찮으나, 정치인의 사상과 비전을 듣고서 어디에 투표를 할지를 결정하는 연설 혹은 기자회견에 후보자가 아닌 AI가 대체하는게 말이 되냐는 주장을 하니 보이는 반응이네요.
AI에 후보의 철학이 담겨있지 않다는 근거라니.... 당장은 프로그램 설정하는 인간들이 입력한 값을 응용할 뿐인 AI의 말 어디서 윤석열의 정치적 비전을 알 수 있다는건지. 참나ㅋ
가장 웃긴건 마지막 문장이죠. 후보자의 생각을 듣고 투표를 한다는 제 말이 구라랍니다ㅋㅋ 그럼 씨팔 저것들은 투표를 뭘로 한다는거야ㅋ 인간들 수준이 저러니까 예전에 죽은사람이 당선되는 황당한 일이 생기는 것인가 싶네요. 쟤들은 우리가 이재명 지사를 대선후보로 뽑은게 아무 이유기 없이 우연히 발생한 일 정도로 여기나 봅니다. 당장 작년 말까지 지지율 탑이던 이낙연이 어떤식으로 무너졌는지 과정을 전혀 모르는 듯.
윤석열이 좋아서 50%가까이 나오는줄암?
문재인심판할려고 어쩔수 없이 찍는거지
홍준표였으면 이재명을 지지율로 싸발랐을껀데
윤이라서 그나마 희망고문당하고 있는줄알아
이재명 지지하는 분들은
우선 첫째 중하층 서민
둘째 자가집이 없음
셋째 주식도 모름
넷째 경제흐름 모름
다섯째 공산주의 자본주의 개념을 모르거나
우리나라가 공산주의 인줄 착각하고있음
그리고 꼭 좆또 모르는 벌레새끼들이 할 말이 없으면 공산주의 드립을 치더라ㅋㅋ 그리고 첫째 둘째 나열한걸 입증하고 싶으면 근거를 대라 새끼야ㅋㅋ 뇌피셜 싸지르며 병신 같은 소리하지 말고.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