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를 다쓴건 only 전기로만 갈수 있는 거리를 다 쓴거죠…
출력에 도움이 되는 배터리 잔량은 최소 20프로 비축이 되어 있고 그 밑으로는 안내려 갑니다…엔진으로 구동 하게 되면 다시 회생 에너지를 통한 충전이 시작 되어서 20프로 밑으로 절대 내려갈 일이 없습니다…
출력에는 항상 변함이 없는데 배터리를 다쓰면 470마력으로 내려 간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대해서 잘못 알고 계신듯 합니다…!
전기로만 갈 수 있는 거리에 대한 배터리 충전량과 엔진 파워를 도와주는 배터리 잔량은 별도의 개념이라고 생각 하셔야 합니다…
님께서 밧데리 잔량 없어지면 전기 마력은 없고 순수 내연기관의 마력으로 다운 된다고 하신 잘못된 주장에 대한 답변 입니다… 그리고 신형 c63 총중량은 2.2톤이 아니라 2톤 입니다…!
제가 한 설명을 천천히 다시 잘 읽어 보세요…
제가 카이엔 하이브리드 2년째 운용 중입니다…
출력에 도움이 되는 배터리 잔량은 최소 20프로 비축이 되어 있고 그 밑으로는 안내려 갑니다…엔진으로 구동 하게 되면 다시 회생 에너지를 통한 충전이 시작 되어서 20프로 밑으로 절대 내려갈 일이 없습니다…
출력에는 항상 변함이 없는데 배터리를 다쓰면 470마력으로 내려 간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에 대해서 잘못 알고 계신듯 합니다…!
전기로만 갈 수 있는 거리에 대한 배터리 충전량과 엔진 파워를 도와주는 배터리 잔량은 별도의 개념이라고 생각 하셔야 합니다…
제가 한 설명을 천천히 다시 잘 읽어 보세요…
제가 카이엔 하이브리드 2년째 운용 중입니다…
물론 사지도 못하는 차지만 유독 벤츠는 경량화가 전혀 안 되는 느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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