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에 그랜저HG/IG가 아니라면)
C필러+뒷창문이 저렇게 되는 경우는 거의 4도어 세단입니다.
그리고 헤드레스트에 보면 타공이 되어있는데, 타공은 보통 럭셔리세단보다는 스포티함을 강조 혹은 성능에 자신 있는 경우(대배기량) 많이 쓰는데, 쓴다하더라도 스티어링이나 기어 등 운전조작과 관련된 곳에 상대적으로 많이 쓰이거나 합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헤드레스트에까지 타공이 많이 쓰이진 않습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따라서 헤드레스트가 순정이라고 한다면, 또 타공 양쪽으로 저런 무늬가 있는 디자인의 헤드레스트라면 더더욱 찾기 쉬워야 합니다. 다만 저 헤드레스트가 사제일 경우(시트자체가 사제), 판별이 힘들어집니다.
단서가 c필러쪽 라인이랑 헤드레스트 디자인인데, 이 모양을 한 차들이 어디 한둘일까요ㄷㄷㄷ
어렵네요
그랜저 hg 아니면 ig 인거 같은데요.
음..우선은 ig쪽에 1순위로 무게를 두고 2순위로 hg를 둬봅니다.
C필러+뒷창문이 저렇게 되는 경우는 거의 4도어 세단입니다.
그리고 헤드레스트에 보면 타공이 되어있는데, 타공은 보통 럭셔리세단보다는 스포티함을 강조 혹은 성능에 자신 있는 경우(대배기량) 많이 쓰는데, 쓴다하더라도 스티어링이나 기어 등 운전조작과 관련된 곳에 상대적으로 많이 쓰이거나 합니다. 결론적으로 말하자면 ‘헤드레스트에까지 타공이 많이 쓰이진 않습니다’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따라서 헤드레스트가 순정이라고 한다면, 또 타공 양쪽으로 저런 무늬가 있는 디자인의 헤드레스트라면 더더욱 찾기 쉬워야 합니다. 다만 저 헤드레스트가 사제일 경우(시트자체가 사제), 판별이 힘들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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