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험결과 15년식재규어XF R스포츠차량,15년식 벤츠 S350등 팰리처럼 여지없이꺼짐. 결론 토크컨버터차량은 여지없이 꺼진다.
bmw는 안꺼지던데? 하시는분이 잇겟죠?
bmw요청해서 답변나왔습니다
내용인 즉 안전장치로 n단으로 기어변속을 하는게 아니라 경사로에서 탄력주행시 엑셀을 밟지 않고 잇다면 연비주행이라 판단하여 기어를 n단으로 변속합니다. 라 답변하였습니다. bmw도 e바디차량까지 전부 시동꺼지고 f바디 신형들만 적용된 겁니다. 물론 그래도 x드라이브 차량들은 시동꺼짐.
결론은 토크컨버터차량이면 당연한결과. 현대차량의경우도 dct차량의 경우 꺼지지않고 완전정차하고 브레이크를 깊게 밟아야
오토홀드가 작동되는데 완전정차하기전 기어를 d로 변속하여 기어가 변경되지않음. 그대로 내려가 시동꺼짐. 이상황으로는 경사로밀림시간이 대부분 2-3초대로 버티다 결국 스르륵 내려가 시동꺼지고 경고등없음 입니다.
자 제가 팩트 드렸습니다. 판단은 이제 여러분들 몫입니다. 아직도 모르겠다구요? 유튜브검색창에 토크컨버터 원리치시고 5분 아니 3분만이라도봐보세요. 그래듀 이해가 안가시면 답없는겁니다.
토크컨버터와 ATF의 셋팅이 묽은 차량은 상대적으로 낮은 경사도에서도 쉽게 밀리면서 빨리 시동이 꺼지고 셋팅이 걸쭉한 차량은 상대적으로 더 높은 경사도에서도 버티지만 마찬가지로 경사도가 높으면 뒤로 밀리다가 시동이 꺼지기에 자동중립기능이 없는한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뒤로 밀리다가 시동이 꺼지는건 마찬가지.
반박해보세요. 실험결과 15년식재규어XF R스포츠차량,15년식 벤츠 S350,17년식 노말 박스터 모두 팰리처럼 여지없이꺼짐. 결론 토크컨버터차량은 여지없이 꺼진다.
bmw는 안꺼지던데? 하시는분이 잇겟죠?
bmw요청해서 답변나왔습니다
내용인 즉 안전장치로 n단으로 기어변속을 하는게 아니라 경사로에서 탄력주행시 엑셀을 밟지 않고 잇다면 연비주행이라 판단하여 기어를 n단으로 변속합니다. 라 답변하였습니다. bmw도 e바디차량까지 전부 시동꺼지고 f바디 신형들만 적용된 겁니다. 물론 그래도 x드라이브 차량들은 시동꺼짐.
결론은 토크컨버터차량이면 당연한결과. 현대차량의경우도 dct차량의 경우 꺼지지않고 완전정차하고 브레이크를 깊게 밟아야
오토홀드가 작동되는데 완전정차하기전 기어를 d로 변속하여 기어가 변경되지않음. 그대로 내려가 시동꺼짐. 이상황으로는 경사로밀림시간이 대부분 2-3초대로 버티다 결국 스르륵 내려가 시동꺼지고 경고등없음 입니다.
자 제가 팩트 드렸습니다. 판단은 이제 여러분들 몫입니다. 아직도 모르겠다구요? 유튜브검색창에 토크컨버터 원리치시고 5분 아니 3분만이라도봐보세요. 그래듀 이해가 안가시면 답없는겁니다.
토크컨버터와 ATF의 셋팅이 묽은 차량은 상대적으로 낮은 경사도에서도 쉽게 밀리면서 빨리 시동이 꺼지고 셋팅이 걸쭉한 차량은 상대적으로 더 높은 경사도에서도 버티지만 마찬가지로 경사도가 높으면 뒤로 밀리다가 시동이 꺼지기에 자동중립기능이 없는한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뒤로 밀리다가 시동이 꺼지는건 마찬가지.
박병일명장님이 전문가? 팰리만꺼진다 하다가 사람들이 팩트들이대니까 영상 삭제하고 재업하셨죠? 빤스런하셧는데 전문가라 해야합니까?
전부 시동이 안 꺼지는데 한 회사만 시동이 꺼진다면....
명장이라면 왜 꺼지는지 원리를 이해하고
같은 방식의 차량들을 비교해야지..
그냥 관종도 아니고...
전부 시동이 안 꺼지는데 한 회사만 시동이 꺼진다면....
안꺼지는거보다 꺼지는게 많다는게....
bmw는 안꺼지던데? 하시는분이 잇겟죠?
bmw요청해서 답변나왔습니다
내용인 즉 안전장치로 n단으로 기어변속을 하는게 아니라 경사로에서 탄력주행시 엑셀을 밟지 않고 잇다면 연비주행이라 판단하여 기어를 n단으로 변속합니다. 라 답변하였습니다. bmw도 e바디차량까지 전부 시동꺼지고 f바디 신형들만 적용된 겁니다. 물론 그래도 x드라이브 차량들은 시동꺼짐.
결론은 토크컨버터차량이면 당연한결과. 현대차량의경우도 dct차량의 경우 꺼지지않고 완전정차하고 브레이크를 깊게 밟아야
오토홀드가 작동되는데 완전정차하기전 기어를 d로 변속하여 기어가 변경되지않음. 그대로 내려가 시동꺼짐. 이상황으로는 경사로밀림시간이 대부분 2-3초대로 버티다 결국 스르륵 내려가 시동꺼지고 경고등없음 입니다.
자 제가 팩트 드렸습니다. 판단은 이제 여러분들 몫입니다. 아직도 모르겠다구요? 유튜브검색창에 토크컨버터 원리치시고 5분 아니 3분만이라도봐보세요. 그래듀 이해가 안가시면 답없는겁니다.
토크컨버터와 ATF의 셋팅이 묽은 차량은 상대적으로 낮은 경사도에서도 쉽게 밀리면서 빨리 시동이 꺼지고 셋팅이 걸쭉한 차량은 상대적으로 더 높은 경사도에서도 버티지만 마찬가지로 경사도가 높으면 뒤로 밀리다가 시동이 꺼지기에 자동중립기능이 없는한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뒤로 밀리다가 시동이 꺼지는건 마찬가지.
모니터 닦은 거죠.
/> 웃고가요 ㅎㅎ
다수가 전문가이고 맞는말인 한국
bmw는 안꺼지던데? 하시는분이 잇겟죠?
bmw요청해서 답변나왔습니다
내용인 즉 안전장치로 n단으로 기어변속을 하는게 아니라 경사로에서 탄력주행시 엑셀을 밟지 않고 잇다면 연비주행이라 판단하여 기어를 n단으로 변속합니다. 라 답변하였습니다. bmw도 e바디차량까지 전부 시동꺼지고 f바디 신형들만 적용된 겁니다. 물론 그래도 x드라이브 차량들은 시동꺼짐.
결론은 토크컨버터차량이면 당연한결과. 현대차량의경우도 dct차량의 경우 꺼지지않고 완전정차하고 브레이크를 깊게 밟아야
오토홀드가 작동되는데 완전정차하기전 기어를 d로 변속하여 기어가 변경되지않음. 그대로 내려가 시동꺼짐. 이상황으로는 경사로밀림시간이 대부분 2-3초대로 버티다 결국 스르륵 내려가 시동꺼지고 경고등없음 입니다.
자 제가 팩트 드렸습니다. 판단은 이제 여러분들 몫입니다. 아직도 모르겠다구요? 유튜브검색창에 토크컨버터 원리치시고 5분 아니 3분만이라도봐보세요. 그래듀 이해가 안가시면 답없는겁니다.
토크컨버터와 ATF의 셋팅이 묽은 차량은 상대적으로 낮은 경사도에서도 쉽게 밀리면서 빨리 시동이 꺼지고 셋팅이 걸쭉한 차량은 상대적으로 더 높은 경사도에서도 버티지만 마찬가지로 경사도가 높으면 뒤로 밀리다가 시동이 꺼지기에 자동중립기능이 없는한 정도의 차이가 있을뿐 뒤로 밀리다가 시동이 꺼지는건 마찬가지.
박병일명장님이 전문가? 팰리만꺼진다 하다가 사람들이 팩트들이대니까 영상 삭제하고 재업하셨죠? 빤스런하셧는데 전문가라 해야합니까?
답글 달기도 귀찬아지는 글이네...
차는 있냐~??
D 드라이브 놓고 가다가 R로 바뀌면 엔지 꺼진다는 것 같은데요..
후륜은 안꺼진다
안꺼질수도 있긋죠 -..-;;
말리부 시동꺼짐 영상 ( 어떠한 경고도 없음 )
https://youtu.be/hKCVDzgH5yk
Sm3 시동꺼짐 영상 (기어를 중립에 넣으라는 경고 )
bmw는 영상이 없네요.
도요타 프리우스는 하이브리드모델 아니던가요? 모터에도 기어가 있나요? 왜 MBC는 다른 차량은 다 계기판 보여주면서 프리우스는 안보여준데요? 나왔는데 캡쳐가 안된건가..? 저런 내리막길 내려가는 상황에서 모터 사용했겠죠 설마 엔진 사용했겠습니까 ..
명장이라면 왜 꺼지는지 원리를 이해하고
같은 방식의 차량들을 비교해야지..
그냥 관종도 아니고...
입지키워서 이번에도 딜한번 쳐보려구~??ㅋㅋㅋ
전문가면 전문가답게 씨부려라~~ㅋ
너무 한쪽으로 치우치지말고~~
적당히 처씨부려
유튜브 쳐보면서 차 만들지나 말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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