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 어린이집, 관광 버스에.....
마을버스, 시내버스 그리고 택시 등
운수업체 기사들의 노령 비율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특히 택시는 50%에 육박한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반면, 노령 운전자의 사고율은 점점 높아집니다.
운수업체 임금은 워낙 박해서 화물차 외에는
상대적으로 젊은 세대는 회피하는 직종입니다.
그러다 보니 노령인구가 몰릴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교통사고를 줄일려면 정부가 이부분을 해결해야 합니다.
학원, 어린이집, 관광 버스에.....
마을버스, 시내버스 그리고 택시 등
운수업체 기사들의 노령 비율이 크게 늘어났습니다.
특히 택시는 50%에 육박한다는 기사가 나왔습니다.
반면, 노령 운전자의 사고율은 점점 높아집니다.
운수업체 임금은 워낙 박해서 화물차 외에는
상대적으로 젊은 세대는 회피하는 직종입니다.
그러다 보니 노령인구가 몰릴수 밖에 없는 구조입니다.
교통사고를 줄일려면 정부가 이부분을 해결해야 합니다.
30,40대도 할만하게 유도해야 합니다.
나이들어서 물건하차 못하시고
직원 기달림.
도와드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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