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김준수가 테슬라의 사이버트럭 국내 1호 소유주인 것으로 알려졌다.
한 수입차 수입 판매 업체는 테슬라 사이버트럭 국내 1호 차량이 정식 출고된 사실을 알렸다.
해당 게시물에서는 사이버트럭의 차량 번호판이 노출됐고, 해당 차량 소유주가 김준수인 사실이 밝혀졌다.
업체 측은 “해당 포스팅은 김준수와 소속사를 통해 사전 조율 후 올린 포스팅”이라며 “이 부분을 언급하지 않아 많은 팬분들의 오해가 있었다. 송구스럽게 생각한다”라고 밝혔다.
또한 “지난 4개월을 사이버트럭 인증한다고 돌아다닐 때 (김준수가) 정말 묵묵히 인증과정을 정말 잘 기다려주셨다. 사실 차량을 더 빨리 받고자 비행기까지 써서 차를 가지고 왔는데 인증에 이렇게 말도 안 되는 시간이 걸리니 답답하셨을지 예상이 된다”라며 “어떠한 내색 한 번 없이 기다려주시는 것 떄문에 제가 차마 송구해 얼굴을 못 들 정도”라고 사이버트럭 1호 인증을 받기까지 어려움이 있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김준수를 만나 뵙고 해당 사안에 대해 모두 전달했고, 포스팅은 그대로 남겨 두는 것으로 마무리 지었다”라고 했다.
김준수는 슈퍼카 애호가로 잘 알려져 있다. MBC ‘라디오스타’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과거 슈퍼카를 15대까지 보유했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님 사업하고 장사하는 사람들도요 상위 1%는 한달에 수억이상씩 벌어요
어느분야든 정점을 찍은 사람들은 다 그렇게 법니다.
손흥민 연봉쌔다고 축구선수들 큰돈 너무 쉽게 번다고 생각하실분이네 ㅋㅋㅋ
k리그 2부 3부 연봉 한번 보시고 오세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