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실 > 교통사고/블박
쪽지 | 작성글보기 | 신고
https://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719048
앞에 왠일로 쌍용차 케리어 서있던데 왠걸 렉스턴급인데도 언더커버나
언더코팅같은건 1도 없네요 언더코팅이야 잘 안보일수 있다지만
현기차랑틀리게 쟤들은 하부방음, 부식 자신있나보네요 옛날에 로디우스 로워암
부식되서 바퀴 떨어져나간차들 재법있던데(물론 하부부식1등은 트라제)
쌍차 정말 언더커버 1도 없이 차 팔아요??
댓글 작성을 위해 로그인 해주세요.
0/2000자
목록 이전페이지 맨위로
있다 하더라도 엔진, 미션 하단부에 부분적으로 적용됩니다.
설계가 어렵다거나 하는 문제라기 보다는 무언가를 적용하려면 목적에 부합해야 하는데
프레임바디에 언더커버의 적용은 제조사, 소비자 입장을 둘 다 생각해봐도 득보다 실이 더 큽니다.
제조사 언더코팅은 차량 하부에 전체적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차종에 따라 적용범위에 차이는 있지만 휠하우스, 트렁크하단, 언더바디 양사이드(전륜 후륜 사이) 등
주로 주행중 스톤칩에 의한 손상이 올 수 있는 부분에 일부 적용되고
스톤칩에 의한 도장손상으로 부식이 시작되는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제조사와 차종을 불문하고 부식에 가장 취약한 부위가 절단면과 접합부인데,
용접의 퀄리티와 마감은 (제조사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어느 차량이나 대동소이하고
이런 취약점의 집약체가 멤버와 로어암 등 하체 뼈대 부분입니다.
아무리 고급지고 비싼차도 여기까지 다 언더커버로 가리는 경우는 없고
경우에 따라 로어암에는 작은 플라스틱 커버가 달려 나오기도 합니다.
부식이 언더코팅이 좌우하는게 아니라,
차량 철판에 포함된 아연?인가 하는 성분차이로 많이 다르다고 합니다.
부식이 언더코팅이 좌우하는게 아니라,
차량 철판에 포함된 아연?인가 하는 성분차이로 많이 다르다고 합니다.
현기 외에는 아연도
라고 하더라구요
용접 라인하고 볼트 체결부에 내열 흑색 착색제 뿌려주면 만사 오케이.
특히 마후라 용접부 필수.
있다 하더라도 엔진, 미션 하단부에 부분적으로 적용됩니다.
설계가 어렵다거나 하는 문제라기 보다는 무언가를 적용하려면 목적에 부합해야 하는데
프레임바디에 언더커버의 적용은 제조사, 소비자 입장을 둘 다 생각해봐도 득보다 실이 더 큽니다.
제조사 언더코팅은 차량 하부에 전체적으로 적용되지 않습니다.
차종에 따라 적용범위에 차이는 있지만 휠하우스, 트렁크하단, 언더바디 양사이드(전륜 후륜 사이) 등
주로 주행중 스톤칩에 의한 손상이 올 수 있는 부분에 일부 적용되고
스톤칩에 의한 도장손상으로 부식이 시작되는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제조사와 차종을 불문하고 부식에 가장 취약한 부위가 절단면과 접합부인데,
용접의 퀄리티와 마감은 (제조사마다 차이는 있겠지만)어느 차량이나 대동소이하고
이런 취약점의 집약체가 멤버와 로어암 등 하체 뼈대 부분입니다.
아무리 고급지고 비싼차도 여기까지 다 언더커버로 가리는 경우는 없고
경우에 따라 로어암에는 작은 플라스틱 커버가 달려 나오기도 합니다.
조금부식은있으나 그런막부식은아님ㅜㅜ쌍용조으디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