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put이 기계식이 아닌 sensor 작용으로 이루어지고, sensor error 또는 ecu error, cable issuese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일시적으로 발생하고 사라지는 상황을. 그게 어디에서 발생했는지도 모르고, 전 세계 제조사가 램덤하게 작은 확율이라 무시하고, 대책 없이 차를 찍어내고 있는 건 데.
비교하면, 어느날 컴퓨터 블루스크린이 한 번 딱 나타나고 안 나타나는 상태를 저런 단순한 실험으로 뭘 밝혀냈다고 자위를 하는지. 당췌 ㅋ
진심 이런 걸 보고 아 그렇구나 하는 뇌는 어느 정도 수준인지 감이 안오네요. 저런 걸 보고 뭔가 알게 됐다며 급발진은 없는거다 라고 주장하는 애들이........ 지식인 행세를 하는 게 더 안타깝습니다.
과속방지턱을 넘을 때 마다 발이 출렁거리거나 바퀴가 공중에서 헛도는 순간
엔진소리에 변화가 있어야 하는데, 일정하게 유지된 것도 급발진이 없다고 하기엔
어려운 부분이라 들었슴다.
input이 기계식이 아닌 sensor 작용으로 이루어지고, sensor error 또는 ecu error, cable issuese 등 다양한 원인으로 일시적으로 발생하고 사라지는 상황을. 그게 어디에서 발생했는지도 모르고, 전 세계 제조사가 램덤하게 작은 확율이라 무시하고, 대책 없이 차를 찍어내고 있는 건 데.
비교하면, 어느날 컴퓨터 블루스크린이 한 번 딱 나타나고 안 나타나는 상태를 저런 단순한 실험으로 뭘 밝혀냈다고 자위를 하는지. 당췌 ㅋ
진심 이런 걸 보고 아 그렇구나 하는 뇌는 어느 정도 수준인지 감이 안오네요. 저런 걸 보고 뭔가 알게 됐다며 급발진은 없는거다 라고 주장하는 애들이........ 지식인 행세를 하는 게 더 안타깝습니다.
모르는 건 모르는 것으로 둬야 나중에라도 알게 되는 겁니다. ㅋ
님들은 시속 100이 넘는 차량을 선채로 발바닥을 올려 오로지 사람의 힘으로 막을 수 있다는 소리로 들려요 ^^
정지? 감속도 못 시키지 않을까요?
놀아줄테니까 글하나 새로 파라
이거 봐요...
봤습니다. 10도 안되는 속도에서 정지실험.
저 친구가 적어도 80에서 시동끄고 브레이크 두번 밟았다 놓은 후에 60 정도에서 정지시키는 영상을 보면 맞다 할게요.
100 아니고 60에서라도 정지 시키면 믿을게요.
다른 영상 벤츠.. 어쩌고에서 봤습니다. 일단 벤츠 차량이 80에서 시동 꺼지고 배력 지우고 정지한 영상이 있네요.
일단 시동이 꺼져도 정지 시킬 수 있다 까지. 확인했습니다.
몰랐던 부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전기가 꺼져도 브레이크 작동 된다. 그건 이해했습니다. 하지만 급발진 상황에서도 통한다? 그건 모르겠네요. 통하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그것도 못하는 회사는 차를 만들지 말아야죠
이걸 이론으로 증명할 필요가 있음?
일단 가속 없는 차는 선다에는 이의 없습니다. 말도 이해하기 편하네요.
까면 되는 건 없죠. 잘 못 까면 되 쳐 맞으니까요. ^^ 저도 쳐 맞는 느낌일 때도 있지만.. 그럴 땐 내 실수니 그러려니 합니다.
까일수도 있거든요 ㅎㅎ
님이 말하는 상식은 제겐 개똥이구요 ^^ 가끔 약에 쓰고는 싶지만 그럴 땐 안계신 그런 거?
불쌍해서 어쩌누..
논리적이고 상식적으로 생각을 해보셈
저는 받아 들알 건 다 받아들였습니다만... 님은 뭐 변함이 없으신.. 그 차이가 인생을 다르게 한다고 알고 있어요 ^^ 저는 하루하루 성장하는 인생을 살고 만족하지만... 제 가 볼땐... ㅎㅎㅎ
주제와 상관없는 댓글이 논리적이고 상식적인가요?
딴거네요.
낚시 제대로 잘하신듯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