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차이점은
-브라운 시트 색이 더 선호되는 색, 재질은 싼타페 블랙가죽과 동일(맥스크루즈 브라운 가죽은 가공과정이 하나 더 많다고 함), 도어트림, 센터콘솔에도 색가죽 적용됨.
-슈퍼비전클러스터 그래픽효과 개선-맥스는 페이지가 그냥 척척 바뀌고 올뉴쏘렌토는 회전되는 듯한 그래픽효과, 시동걸때 시스템 점검 동영상에서 맥스는 프레임이 끊기고 올뉴쏘렌토는 더 부드러움. 화면크기는 올뉴가7인치고 맥스가 4.2인치인데 올뉴쏘렌토는 속도계에 면적을 할당하여 둥글어서 옆으로 넓은 것 외에 정보량에서는 별 차이 없는 듯.
-맵등(검정, 썬푸프시 led), 썬루프용 2열등(은색도색), 메모리시트버튼 옆 크롬디테일, 2열시트 이지억세스 손잡이 등 흰색페인트로 도색, 콘솔박스 후측면에 유광블랙, 글로브박스 열쇠구멍 주위 은색도색 등 디테일이 추가되었고
-기어봉 주위 도어식으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게 되었고
-도어트림 우드그레인 있다는 것(맥스는 카본. 개취)
-조수석 안전벨트 소음방지 고무부분-맥스는 접어서 봉재함, 효과는 맥스가 좋고 보기는 싫음
-조수석시트 높낮이조절(6way)
-후륜서스펜션 각도개선
-후륜서스펜션에 플라스틱커버 덧댐
-콘솔박스 뒤로 220v가 앞으로 오고 usb충전포트가 생기고 220v컨버터 위치 조정
-콘솔박스 12v 뚜껑이 맥스는 연성 플라스틱, 올뉴쏘렌토는 경첩식
-파노라마썬루프 프레임을 카본으로 만든 점
-스몰오버랩 정식대응
-초고장력장판과 부식방지를 광고하는 만큼 더 나아진것으로 보이는 것
-2열시트 접을 때 맥스보다 각도가 평평해진것 등.
올뉴쏘렌토에 없어지거나 아쉬운게...
-경사로저속주행장치-쓸일은 없지만 suv에는 거의 있는데
-퍼들램프-어라운드뷰 때문에 삭제된 듯
-자동주차-이건 없어도 됨
-핸들 우드 부분 때문에 핸들열선이 360도가 아님
-맵등에 싼타페는 무드등이 있는데 별 의미는 없고...
-어라운드뷰+jbl안하면 서브우퍼없는 6스피커(1열 트위터2+우퍼2, 2열 동축2) 심지어 액튠도 아님.
-2열 바닥매트 고정고리 실종
-특정 RPM및 dpf 작동시 일부 공명음 호소
-엔진룸 물유입
맥스가 나은 점은
-수출이 더 많아서 4공장에서 내수외수 생산 같이하는 점
-도면 확인한 사람에 의하면 싼타페보다 초고장력강판이 더 많이쓰였다는 점(dm보다 나은 듯 하지만 출시시기상 올뉴쏘렌토처럼 스몰오버랩 정식 대응은 아닌 듯)
-이중접합차음유리
-맥스가 엔진격벽 방음커버가 더 넓음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운전석 럼버서포트 4way(올뉴쏘렌토 2way)
-그랜저보다 넓은 1+2열 레그룸, 2열 조절하면 3열이 쏘렌토보다 더 앉을만함
-트렁크크기
-c필라 직물트림
-무릎에어백
-프라이버시 글래스
-글로브박스 쿨링-별 쓸모는 없지만..
-3열 냉난방(올뉴쏘렌토는에어컨만 됨)
-오토디포그
-와이퍼결빙방지장치
-1열 등받이 바람구멍
-3열 등받이 각도조절 등.
맥스 고질병은 범퍼흔들리는 문제, 도어잠금잠치 문제 있었는데 조치되었고 요즘 이슈는 어두운 hid 말고는 별로 없는 듯 합니다.
6인승이면 엄청 넓직하고 편한 우등고속같은 느낌이 장점이라면서
큰 크기로 주차장에 들이밀기가 애매하다는 단점이 있지욥...
쏘렌토와의 비교라면...
7인승 기준으로 3열을 중요시 하신다면 맥스고
부담없는 크기, 안정성은 쏘렌토에 한표 던집니더...
6기통 가솔린 3.3 GDI , 4WD 모델 추천이요 ~
올뉴쏘렌토의 전단지상 파악되는 개선점은
-유로6엔진
-액티브후드
-머드가드기본
-박스형오르간타입액셀
-언더커버넓어짐
-주행모드 통합제어시스템(에코모드에 스포츠모드 추가. 변속타이밍 및 핸들 무게감 연동)
-하이빔어시스트
-jbl스피커
-차폭5mm넓어짐 이고
기타 차이점은
-브라운 시트 색이 더 선호되는 색, 재질은 싼타페 블랙가죽과 동일(맥스크루즈 브라운 가죽은 가공과정이 하나 더 많다고 함), 도어트림, 센터콘솔에도 색가죽 적용됨.
-슈퍼비전클러스터 그래픽효과 개선-맥스는 페이지가 그냥 척척 바뀌고 올뉴쏘렌토는 회전되는 듯한 그래픽효과, 시동걸때 시스템 점검 동영상에서 맥스는 프레임이 끊기고 올뉴쏘렌토는 더 부드러움. 화면크기는 올뉴가7인치고 맥스가 4.2인치인데 올뉴쏘렌토는 속도계에 면적을 할당하여 둥글어서 옆으로 넓은 것 외에 정보량에서는 별 차이 없는 듯.
-맵등(검정, 썬푸프시 led), 썬루프용 2열등(은색도색), 메모리시트버튼 옆 크롬디테일, 2열시트 이지억세스 손잡이 등 흰색페인트로 도색, 콘솔박스 후측면에 유광블랙, 글로브박스 열쇠구멍 주위 은색도색 등 디테일이 추가되었고
-기어봉 주위 도어식으로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게 되었고
-도어트림 우드그레인 있다는 것(맥스는 카본. 개취)
-조수석 안전벨트 소음방지 고무부분-맥스는 접어서 봉재함, 효과는 맥스가 좋고 보기는 싫음
-조수석시트 높낮이조절(6way)
-후륜서스펜션 각도개선
-후륜서스펜션에 플라스틱커버 덧댐
-콘솔박스 뒤로 220v가 앞으로 오고 usb충전포트가 생기고 220v컨버터 위치 조정
-콘솔박스 12v 뚜껑이 맥스는 연성 플라스틱, 올뉴쏘렌토는 경첩식
-파노라마썬루프 프레임을 카본으로 만든 점
-스몰오버랩 정식대응
-초고장력장판과 부식방지를 광고하는 만큼 더 나아진것으로 보이는 것
-2열시트 접을 때 맥스보다 각도가 평평해진것 등.
-경사로저속주행장치-쓸일은 없지만 suv에는 거의 있는데
-퍼들램프-어라운드뷰 때문에 삭제된 듯
-자동주차-이건 없어도 됨
-핸들 우드 부분 때문에 핸들열선이 360도가 아님
-맵등에 싼타페는 무드등이 있는데 별 의미는 없고...
-어라운드뷰+jbl안하면 서브우퍼없는 6스피커(1열 트위터2+우퍼2, 2열 동축2) 심지어 액튠도 아님.
-2열 바닥매트 고정고리 실종
-특정 RPM및 dpf 작동시 일부 공명음 호소
-엔진룸 물유입
맥스가 나은 점은
-수출이 더 많아서 4공장에서 내수외수 생산 같이하는 점
-도면 확인한 사람에 의하면 싼타페보다 초고장력강판이 더 많이쓰였다는 점(dm보다 나은 듯 하지만 출시시기상 올뉴쏘렌토처럼 스몰오버랩 정식 대응은 아닌 듯)
-이중접합차음유리
-맥스가 엔진격벽 방음커버가 더 넓음
-전좌석 세이프티 파워윈도우
-운전석 럼버서포트 4way(올뉴쏘렌토 2way)
-그랜저보다 넓은 1+2열 레그룸, 2열 조절하면 3열이 쏘렌토보다 더 앉을만함
-트렁크크기
-c필라 직물트림
-무릎에어백
-프라이버시 글래스
-글로브박스 쿨링-별 쓸모는 없지만..
-3열 냉난방(올뉴쏘렌토는에어컨만 됨)
-오토디포그
-와이퍼결빙방지장치
-1열 등받이 바람구멍
-3열 등받이 각도조절 등.
맥스 고질병은 범퍼흔들리는 문제, 도어잠금잠치 문제 있었는데 조치되었고 요즘 이슈는 어두운 hid 말고는 별로 없는 듯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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