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은 유니노블ex입니다.
3일만 세워두면 방전됩니다 그래서 사진처럼 차단 스위치를 설치하여도 상관없을까요?
20년식인데 처음부터 말썽이고 써비스는 점프만하고그만. 평균 3개월에 한번정도 점프합니다.또 점프하면 계기판 먹통...그럼 밧데리선 띠었다 다시 부착...한두번도 아니고 너무 번거러워 스위치를 설치하려합니다
괜찮을까요?
답변이 없어 덧붙입니다
그전에 차량은 시계정도나 맞추곤 했는데
요즘차들은 컴퓨터식이잖아요
그래서 문제가 없는지 여쭤봅니다
유니ex노블 20년식이라면 그래도 신차급 최상위 HD급 최고급 차량인데 문제가 많아보이네요
3일만에 방전이라면 킬스위치 설치는 나중이고 우선 방전되는 원인을 찿으시는 게 우선이 아닐까 싶습니다.
분명 생각지도 않는곳에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처음 신차구입 후 새 배터리라도 부주의로 인해 완전방전 시켜버리면 성능이 거의 바닥입니다.
신차구입 후 방전ㅡ>점프ㅡ>충전 이런패턴으로 배터리 교체없이 현 배터리를 지금 계속 사용중이신지요?
메인을 꺼도 혹 냉장고나 행선등이 정확히 off되는지 보십시오.
그렇지 않고서야 그리 방전되기가 쉽지는 않습니다.
저는 14년식 노블을 탑니다.
일주일.보름지나 시동걸어도 일발시동 입니다.
제 글의 요점은 신차구입 때 장착되어 여러 번 방전되어 사용해온 배터리라면 계속 반복됩니다.
즉 배터리에서 시동을 걸어 줄 충분한 힘이 부족해서 점프하고 방전되고를 반복하는 거라 생각됩니다.
속시원한 답을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정비후기 부탁드립니다
밧데리는 새차일때 3번 서비스를 부르니 테스타기 검사후 용량이 떨어지는 2개중 1개의 밧데리를 교환은 했습니다.
메인을 꺼도 다른곳어 함께 안꺼지는곳도 있다라는 말씀인가요 그럼 체크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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